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사용자별 메뉴

사용자별 메뉴닫기
통합검색 검색하기

직원채용

화면축소기본화면화면확대인쇄하기 주소복사

  • [건축학부] 대학행정인턴 채용공고(~05.19)
    • 최미미
    • 건축학부(건축공학)
    • 2021-05-03(등록일 : 2021-05-03)
  • 첨부 : 대학행정인턴 신청 서식(2021).hwp 바로보기
  • 건축학부 대학행정인턴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건축학부에서 근무할 대학행정인턴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채용분야 및 조건

     

    채용

    분야

    채용

    인원

    근무내용 및 조건

    대학

    행정

    인턴

    1

    º 근무내용 : 학부사무실 사무보조

     

    º 근무장소 : 건축학부 사무실

     

    º 근무시간 : 13시~18시 ( 주 5일 근무,  5시간/1일 근무,  25시간/1주 )

     

    º 보 수 : 일급 46 ,950

    - 교통비 (1 2,500 ), 식비 (1 5,000 ) 별도 지급

     

    º 채용기간 : 계약일로부터 11개월 (2021 .06 .01 . 근무시작예정 )

     

    º 후생복지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국민연금 가입

    *유급휴가 및 취업지원 휴가(유급) 부여 – 주5일 만근 시 일요일은 유급휴일, 1개월 개근시 월 1회, 유급 휴가 부여,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시험 응시를 위해, 시험 전일 혹은 당일 1일간 특별유급휴가(총 5회 이내) 부여*

     


    2. 자격사항 : 2016년 2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생

     

    3. 심사방법 : 서류전형 및 간단한 면접

     

    4. 제출서류 ( 첨부문서 )

    대학행정인턴십 신청서 1

    자기소개서 1

    개인정보제공이용동의서 1

     

    5. 접수방법

    - e-mail 접수 : cmm8601@uos.ac.kr   메일 제목에 대학행정인턴 지원 _ OOO’ 로 보낼 것 .

     

    6. 접수기한 및 심사일정

    - 접수기한 ~ 05월 19일(수) 23:00 까지

    - 면접일정 및 합격자 개별 연락

    - 인수인계 : 5월 27일(목) / 13시 ~ 18시 중 시간 조율예정.

     

    7. 유의사항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건축학부  02-6490-2753 으로 문의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