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1 - 220 호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 원 ) 행정실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 원 ) 행정실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 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21 년 4 월 21 일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 원 ) 장 |
1. 채용분야 및 접수처
직 종 | 근무부서 | 인원 | 주요업무 | 접수처 및 접수방법 |
일반행정 ( 기간제 근로자 ) | 경영대학 | 1 명 | ‧ 경영대학 ( 원 ) 행정실 업무 지원 ‧ 경영대학원 야간 수업 지원 등 |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 e-mail : shieun@uos.ac.kr • Tel : 02-6490-2201 |
2. 지원자격
가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 학사학위 소지자
다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라 . 컴퓨터 활용 ( 한글 , 엑셀 등 ) 이 가능한 자
마 . 최종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3. 근무조건
가 . 근무기간 : 2021. 5. 10. ~ 2022. 2. 28.
나 . 근무시간 : 09:00 ~ 18:00 / 주 5 일 / 주 40 시간
※ 토요일 , 일요일 , 근로자의 날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
다 . 보수 ( 급여 ) : 실 근무일수 × 81,300 원 ( 일급 )
▸ 주차수당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만근 시 1 일분의 임금 지급
▸ 월차수당 : 1 개월 만근 시 1 일의 유급휴가 부여 또는 1 일분의 임금 지급
▸ 처우개선수당 : 급식비 ( 월 100,000 원 ), 교통비 ( 월 60,000 원 ) 지급
▸ 4 대보험 ( 국민연금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가입 ( 원천징수 )
라 . 채용일자 : 2021. 5. 10. 子
4. 공고 및 제출서류
가 . 공고기간 : 2021. 4. 21.( 수 ) ∼ 4. 27( 화 ) 17 시까지
나 . 제출서류
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첨부 양식 활용 ) 각 1 부 .
②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 ( 첨부 양식 활용 , 서명 ) 1 부 .
③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 부 .
④ 컴퓨터 , 어학 등 관련자격증 사본 1 부 .
다 . 제출방법 : e-mail(shieun@uos.ac.kr)
5.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 일 자 | 내 용 | 비 고 |
응시원서 접 수 | 2021. 4. 24.( 토 ) ~ 4. 27.( 화 ) 17 시까지 | - e-mail 접수 : shieun@uos.ac.kr | |
면접시험 | 2021. 4. 30.( 금 ) 15 시 ( 예정 ) |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전농동 90) 서울시립대학교 미래관 12 층 | |
합격자발표 | 2021. 4. 30.( 금 ) 18 시 ( 예정 ) | - 최종합격자 개별 통지 |
>
6. 유의사항
가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취소
다 .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라 .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 ( 채용 포기 , 합격 취소 ,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 ) 에는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 순위 자 ( 예비합격자 ) 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음
마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02-6490-2201) 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