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직원채용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행정실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장시은 경영대학 2021-04-21(등록일 : 2021-04-21)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1 - 220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 ) 행정실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 ) 행정실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 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21 4 21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 )

1. 채용분야 및 접수처


직 종

근무부서

인원

주요업무

접수처 및 접수방법

일반행정

( 기간제 근로자 )

경영대학

1

경영대학 ( ) 행정실 업무 지원

경영대학원 야간 수업 지원 등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e-mail : shieun@uos.ac.kr

Tel : 02-6490-2201

2. 지원자격

    가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학사학위 소지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컴퓨터 활용 ( 한글 , 엑셀 등 ) 이 가능한 자

       . 최종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3.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21. 5. 10. ~ 2022. 2. 28.

       . 근무시간 : 09:00 ~ 18:00 / 5 / 40 시간

            토요일 , 일요일 , 근로자의 날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

       . 보수 ( 급여 ) : 실 근무일수 × 81,300 ( 일급 )

          주차수당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만근 시 1 일분의 임금 지급

          월차수당 : 1 개월 만근 시 1 일의 유급휴가 부여 또는 1 일분의 임금 지급

          처우개선수당 : 급식비 ( 100,000 ), 교통비 ( 60,000 ) 지급

          4 대보험 ( 국민연금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가입 ( 원천징수 )

       . 채용일자 : 2021. 5. 10.


4. 공고 및 제출서류 

    가 . 공고기간 : 2021. 4. 21.( ) 4. 27( ) 17 시까지

       .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첨부 양식 활용 ) 1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 ( 첨부 양식 활용 , 서명 ) 1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 .

          컴퓨터 , 어학 등 관련자격증 사본 1 .

       . 제출방법 : e-mail(shieun@uos.ac.kr)

   

5.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일               자

내                                       용

비            고

응시원서

접 수

2021. 4. 24.( )

~ 4. 27.( ) 17 시까지

  - e-mail 접수 : shieun@uos.ac.kr

면접시험

2021. 4. 30.( )

15 ( 예정 )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전농동 90)

     서울시립대학교 미래관 12

합격자발표

2021. 4. 30.( )

18 ( 예정 )

  - 최종합격자 개별 통지

>

6. 유의사항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취소

        .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 ( 채용 포기 , 합격 취소 ,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 ) 에는

        ​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 순위 자 ( 예비합격자 ) 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02-6490-2201) 로 문의


관련있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