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사용자별 메뉴

사용자별 메뉴닫기
통합검색 검색하기

직원채용

화면축소기본화면화면확대인쇄하기 주소복사

  • 서울시립대학교 수학과 기간제근로자(대체인력) 채용 공고
    • 박길임
    • 수학과
    • 2021-02-22
  • 첨부 : 기간제근로자 지원 양식_수학과_대체인력.hwp 바로보기
  •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1 - 106

    서울시립대학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수학과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 대체인력 ) 를 채용 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21 2 월 22 일

     

    서울시립대학교 수학과장

    1. 채용분야 , 인원 및 응시자격

    채용

    분야

    등급

    ( 인원 )

    자 격 기 준

    대체인력

    기간제

    근로자

    (1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대학원 석사 ( 주간 ) 및 박사과정 ( 주간 ) 재학 중인 자는 제외

    대학행정업무 유경험자 우대

    2. 근무조건 및 대우 수준

    구 분

    소 속 ( 부서 )

    인원

    근 무 시 간

    보수 ( 급여 )

    계 약 기 간

    기간제

    근로자

    서울시립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수학과

    1

    09:00~18:00

    ( 5 / 40 시간 )

    일급 81,300

    ( 식비 및 교통비 별도 )

    2021. 4. 5.

    ~2021. 12.31.

    근무기간은 휴직자 복직시까지이며 부득이하게 휴직자 조기복직시 근무시간 단축 가능 ( , 1 개월 전 사전 예고 ) 함을

    알려드리니 이 점 확인하시고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채용분야 직무내용

    채용분야

    직 무 내 용

    학부 행정업무

    자연과학대학 수학과 일반 행정업무

    4.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1`. 2. 22.( ) ’21. 3. 2.( ) 16:00

    . 접 수 처 : 서울시립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수학과 ( 미래관 8 812 호 수학과 사무실 )

    - ( 우편번호 02504) 서울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전농동 ) 서울시립대학교 미래관 8 812 호 수학과 사무실

    . 접수방법 :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제출

    - 우 편 접 수 :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21. 3. 2.( ) 16:00 도착분 )

    - 전자메일접수 :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21. 3. 2.( ) 16:00 도착분 )

    전자메일주소 : math2017@uos.ac.kr / 제목을 대체인력지원 _ 성명 으로 작성

    . 제출서류

    - 채용지원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사용 )

    - 자기소개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사용 , 2 페이지 이내 )

    -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작성자 날인 / 서명 포함 ))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 원본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

    -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 원본 ) - 해당자에 한함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사본 1 해당자에 한함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 ( 학력 , 경력증명서 등 ) 의 경우 , 해당 대사관 공증된 것만 인정되며 반드시 한글 번역본 ( 공증필 ) 을 첨부

    모든 서류는 공고일 기준 3 개월 이내 발행분에 한하나 ,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효 기간 ( 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 ) 내의 서류여야 함

    5.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전형 실시

    - 면접자통보 : ’21. 3. 3.( ) 16:00( 예정 )

    - 면 접 일 시 : ’21. 3. 5.( ) 14:00( 변경가능 )

    - 장 소 : 서울시립대학교 미래관 8 805 ( 변경 가능 )

    6. 합격자 발표 : ’21. 3. 8.( ) 16:00 예정 [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 ( 채용 포기 , 합격취소 ,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 ) 에는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순위자 ( 예비합격자 ) 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수학과 인사담당자 ( 02-6490-2606) 에게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