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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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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정전 안내★ (학교전체, 3월24일 일요일)

김상원 시설과 2024-03-20(등록일 : 2024-03-06)

우리 대학 「전기설비 법정 정기 검사」와 관련하여 교내 전체 정전 을 실시하오니, 정전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협조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정전검사 개요

  1. 검사목적 : 전기설비의 안정성 확보를 위한 필수 법정 검사

  2. 관련근거 : 「전기안전관리법 시행규칙」 제12조에 따른 전기설비의 필수 법정 검사에 의거 3년마다 실시

  3. 정전대상 : 서울시립대학교 전체

  4. 정전일정 : 2024. 03. 24.(일) 10:00 ~ 17:00

  5. 검사기관 :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동부지사

  6. 정전에 따른 사용 중단 시설

   가. 전기로 작동되는 모든 시설

   나. 홈페이지 및 전산 시스템(증명서 발급 등)

   다. 구내 전화 시스템
   라. 각 건물 출입 관련 전자 태그, 자동문

   마. 엘리베이터

   바. 주차 출입 시스템(정전 시간 동안 개방)

   사. 도서관 이용 및 자동 반납기

   아. 우리은행 ATM, 편의점 등의 시설


□ 협조사항

  1. 정전 사전 안내(교직원 및 학생, 생활관 등)

  2. 주요 전산장비 사전 조치(백업 및 전기기기 코드 분리 등)

  3. 실험실 장비 전원 차단 주의

  4. 냉장고 온도 저하로 인한 식품 변질 주의

  5.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해당 건물 출입 자제

  6. 홈페이지 팝업 알림(전산정보과)

  7. 승강기(엘레베이터) 사용 불가

  8. 전기차 충전기 사용 불가, 휴대전화 사용 불편 발생(교내 무선 중계기 전원 차단)
 

□ 안내사항

  1. 정기 검사 진행 여건에 따라 정전 시간 변경될 수 있음(변경 사항 공문 및 공지 사항에 재안내)

  2. 비상 전원 필요시 시설과로 공문 요청(비상 발전기 사용하여 전원공급 예정)

 

※ 문의사항 : 시설과 김민호(내선 번호 ☎6496) 또는 시설과 전기팀(☎6495~64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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