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설주차장 운영 방식 변경에 따른 안내
□ 주차장 운영 방식 변경 개요
○ 무인화 및 직영
- 기존의 정산소 상주직원을 대체하여 무인주차요금정산기 설치
- 현장 민원 등은 주차관제회사의 콜센터 (24 시간 운영 ) 를 통해 처리 , 기타 중요 민원은 총무과에서 처리
- 할인권 배부 , 정기권 등록 등 제반 업무는 총무과에서 처리
- '22.3.13.( 일 ) 까지 기간 연장 유예기간이었으며 , 기간 만료 시 아래 안내된 서류 지참하여 총무과 방문 결제
□ 이용자별 이용 안내
○ 일반권 이용자
- 출차로 측 요금 정산기에서 정산
○ 정기권 이용자
연장 등록자 | ① 출차로 요금정산기의 메뉴선택을 통해 정기권 연장 결제 ( 권장 ) ② 부설주차장 세입관리용 계좌에 정기권 금액 입금을 통한 연장 * ③ 총무과 사무실 방문 후 카드단말기 결제를 통해 연장 ** |
신규 등록자 | ① 부설주차장 세입관리용 계좌에 정기권 금액 입금을 통한 연장 * ② 총무과 사무실 방문 후 카드단말기 결제를 통해 연장 ** |
원천징수요금 납부자 | 별도 절차 없이 자동 출차 |
* 부설주차장 세입관리용 계좌 ( 우리은행 1005-004-304223, 예금주: 서울시립대학교, 입금명세 : 이름 + 차량번호 뒤 4 자리 ) 에 정기권 금액 입금 후 , 총무과 담당 웹메일 (jy04157@uos.ac.kr) 로 차량등록증 , 정기권 대상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신분증 등 ) 를 첨부하여 송부
연장의 경우 입금 후 이름+차량번호 뒤 4자리, 결제 금액을 포함한 메일 위 주소로 송부
** 카드 결제시 현장 지참 서류 : 차량등록증 , 정기권 대상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신분증 등 )
※ 차량이 본인 소유가 아닐시 , 차주와의 관계 증빙 가능한 서류 추가 지참 혹은 첨부
※ 9월 초 시스템 정비 예정으로, 8월분까지만 결제 가능합니다.
○ 할인권 이용자
일일할인권 (24 시간 2,000 원 ) | - 해당 학과 혹은 부서에 사전할인등록 문의 혹은 종이할인권 요청 - 종이할인권의 경우 야간 및 주말에는 당직실에서 신분증 확인 등의 절차를 거쳐 지급 가능 |
4 시간권 | - 본부 당직실에서 장부 작성 후 발급 |
VIP 권 (1 일권 사전구매 ) | - 대형 행사 개최 등으로 종이할인권이 필요한 경우 총무과로 공문 발송 후 요청 |
문의 : 행정처 총무과(02-6490-6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