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행정인턴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 인원 )
가.채용분야 : 정경대학 세무학과 대학행정인턴
나.채용인원 : 1명
다.응시자격 : 2011년 2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자
2. 직무내용 : 행정업무보조 등
3. 채용기간 및 대우수준
가 . 채용기간 : 채용일~ 2017.02.28. 까지 (이후연장가능, 총 11개월간 근무가능)
나 . 근무시간 : 월 ~ 금요일 주 5 일 09 :00~15:00 1 일 5 시간 근무(점심시간1시간)
다 . 보수 : 일급 31,000원 + 교통비 1 일 2,500 원 , 식비 1 일 5,000 원 별도 지급 ( 실근무일 기준 일할계산 )
라 . 후생복지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국민연금 가입
유급휴가 및 취업지원 휴가 ( 유급 ) 부여 – 1 개월 개근시 월 1회, 유급 휴가 부여 ,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 시험 응시를 위해 , 시험 전일 혹은 당일 1 일간 특별유급휴가 ( 총 5 회 이내 ) 부여
4.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가 . 접수기간 : 2016.09.21(화) ~ 채용시 까지 (채용 상황에 따라 연장 가능)
나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miyeon623@uos.ac.kr ) / 이메일제목: 세무학과 행정인턴지원_이름
다 . 제출서류
- 대학행정인턴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 부
- 업무 관련 자격증 및 지원자가 제출하고자 하는 서류,개인정보활용동의서 ( 해당자에 한함 )
5. 전형방법 : 서류평가 및 간단한 면접 ( 면접일정 및 장소는 개별 통보 )
6. 유의사항
가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나 . 제출서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다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라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세무학과 사무실(02-6490-2095)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