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 환경조각학과 " 에서 대학행정인턴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1. 근무분야 및 조건
구분 | 근무분야 | 인원 | 근무지 | 근무시간 | 월급여 |
행정인턴 | 행정사무 | 1 | 환경조각학과 사무실 | 09:00~15:00 ( 주 5 일 ) 학과사정에 맞춰 시간 조정 가능 | 일급 39,500 원 ※ 교통비 2,500 원 / 일 식비 5,000 원 / 일 ( 실근무일 기준 일할계산 ) |
※ 후생복지 (4 대보험 )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국민연금 가입
※ 근무기간 : 계약일로부터 11 개월(2018.3.2. 근무시작예정)
※ 유급휴가 및 취업지원 휴가 ( 유급 ) 부여 -1 개월 개근시 월 1 회 , 유급휴가부여 ,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시험 응시를 위해 시험 전일 혹은 당일 1 일간 특별유급휴가 ( 총 5 회 이내 ) 부여
2. 자격사항
가 . 2013 년 2 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생
3. 심사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4. 제출서류
가 . 대학행정인턴십 신청서 1 부 ( 붙임양식 참조 ).
나 . 자기소개서 1 부 ( 붙임양식 참조 ).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붙임양식 참조).
5. 접수방법
- e-mail 접수 :sculpture@uos.ac.kr ( 메일제목에 " 대학행정인턴지원 _OOO" 기재 )
6. 접수기간 및 심사일정
가 . 접수기간 : 2018.2.20.~ 채용시까지
나 . 면접일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시 개별 ( 유선 ) 통보
7. 유의사항
가 .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나 . 신청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다 . 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반규정을 위반한 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라 . 신청인원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마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바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예술체육대학 환경조각학과 ( ☎ 02-6490-2916)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