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사용자별 메뉴

사용자별 메뉴닫기
통합검색 검색하기

취ㆍ창업공지

화면축소기본화면화면확대인쇄하기 주소복사

GO
  • [공지][창업지원단] 2019-1학기 창업대체학점 교과목 오리엔테이션 안내  오리엔테이션 안내 창업실습 1, 2일시 : 3월 4일 (월) 오후 2시장소 : 100주년 기념관 가동 5층 시민창업교육장* 참석자 전원 필참 창업현장실습 1, 2, 3일시 : 3월 4일 (월) 오후 3시장소 : 100주년 기념관 가동 5층 시민창업교육장* 참석자 전원 필참 문의 : 02-6490-6744   
    • 이연주
    • 131
    • 2019-02-08
  • [공지][창업지원단] 플랫폼 던전에서 아이템 찾기 특강 안내   * 강연 전 사업계획서를 보내고 싶은 분은 자유양식으로 작성하여 lyj9209@uos.ac.kr 로 보내주세요! 희망자에 한해 강연 후 별도의 피드백을 진행해드리며, 문화상품권(1인 5만원)을 증정합니다.   신청 :   https://goo.gl/forms/1LhqbrsU8Rwrlxi63  
    • 이연주
    • 188
    • 2019-02-0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 파괴적 혁신-플랫폼 성공 전략   신청 : https://goo.gl/forms/4SHu6CannrM2ULld2 
    • 이연주
    • 159
    • 2019-02-0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 파괴적 혁신-블록체인과 빅데이터에서 열린 글로벌 창업   신청 : https://goo.gl/forms/4SHu6CannrM2ULld2 
    • 이연주
    • 143
    • 2019-02-0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 파괴적 혁신-4차 산업혁명 시대, 파괴적 혁신 트렌트 특강 안내   신청 : https://goo.gl/forms/4SHu6CannrM2ULld2  
    • 이연주
    • 127
    • 2019-02-0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글로벌 멘토링데이 참가생 모집             신청 링크: https://goo.gl/forms/yTrscCW0h22CLPld2 Tip : 1. 경진대회를 준비하시거나 전문적으로 자문을 받고 싶으신 분은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구체적으로 자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기초부터 피드백을 받고 싶으신 분은 구글링크를 통해 신청하셔도 좋습니다. 3. 평소에 준비해왔던 자유형식의 사업계획서를 제출하셔도 좋습니다.   첨부 :  사업계획서 양식 1부
    • 장현정
    • 144
    • 2019-01-30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 2018년 창업장학금 신청 안내 문의 : 02-6490-6744
    • 이연주
    • 748
    • 2019-01-2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 콘텐츠 크리에이터 실전 창업 특강 장소 변경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예상된 참가인원을 넘겨 강연장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온라인으로 사전신청을 한 참가자에게 별도로 문자 안내가 나갈 예정이며, 행사 당일 건물에 안내장이 붙을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 장소 안내1월 18일/21일/31일 - 100주년 기념관 305호 강의실1월 29일 - 100주년 기념관 5층 시민창업교육장 문의 02-6490-6744/6745
    • 이연주
    • 231
    • 2019-01-18
  • [공지][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 콘텐츠 크리에이터 실전 창업 특강 3~6회 참가사 추가 모집 안내   신청 : https://goo.gl/forms/c1Wc7lJJG0Q9MRqm1문의 : 02-6490-6744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예상된 참가인원을 넘겨 강연장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온라인으로 사전신청을 한 참가자에게 별도로 문자 안내가 나갈 예정이며, 행사 당일 건물에 안내장이 붙을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 장소 안내1월 18일/21일/31일 - 100주년 기념관 305호 강의실1월 29일 - 미정  
    • 이연주
    • 285
    • 2019-01-17
  • [공지][창업지원단 용산캠퍼스] 바이오센서 반도체공정기술 창업 특강 안내   신청 : https://goo.gl/forms/kVHcNGidE32KPmQc2 사전질문을 남긴 참가자 대상으로 문화상품권(1인 5만원) 증정!전 과정 수강시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장 명의 이수증 발급!서울시립대학교 학생에 한해 비교과 학생활동경력인정! 
    • 이연주
    • 264
    • 2019-01-15
  • [공지][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 2019년 1학기 창업대체학점 교과목 신청 안내    접수 : lyj9209@uos.ac.kr 2월 8일 선발 완료 후 개별 연락 예정2월 11일 창업지원단 측에서 수강 등록 예정(학생이 수강신청을 하는 과목이 아님!!!)  추진개요 창업실습 1, 2 - 교내 창업동아리 활동자 신청 가능 - 전임교원을 지도교수로 등록 창업현장실습 1, 2, 3 - 기창업자 신청 가능 - 전임교원을 지도교수로 등록 - 학업 연계성을 유지하기 위해 학생의 전공(부전공, 복수전공 포함)과 관련된 분야의 창업으로 한정 ※ 단, 창업활성화위원회에서 승인한 경우에는 창업현장실습 수강 가능 교과목 개요 이수구분 및 교과내용 이수구분 및 교과내용 : 구분, 교과명칭, 학점, 성적평가, 담당교수(예정), 수강대상, 학기구분에 대한 표 구분 교과명칭 학점 성적평가 담당교수(예정) 수강대상 학기구분 창업실습 창업실습1(92010-01) 2학점(실습160시간) S / U 창업보육센터장(예정) 2학년 이상 매학기개설 창업실습2(92011-01) 2학점(실습160시간) S / U 2학년 이상 창업현장실습 창업현장실습1(92012-01) 3학점(실습240시간) S / U 창업교육센터장(예정) 창업한 기업의대표(공동대표) 창업현장실습2(92013-01) 3학점(실습240시간) S / U 창업한 기업의대표(공동대표) 창업현장실습3(92035-01) 3학점(실습240시간) S / U 창업한 기업의대표(공동대표) 주요 수업계획 및 구성내용 주요 수업계획 및 구성내용 : 구분, 내용, 일자, 비고에 대한 표 구 분 내 용 일 자 비 고 수강생 모집 수강생 모집 1.14.(월) ~ 2.7.(목) 학생 모집 및학사 일정에 맞춰변동 가능 수강생 선발 수강생 선발 및 자유융합대 통보 2.8.(금) 오리엔테이션 교육내용 소개 및 수업일정 안내 3.4.(월) 학생 상담 및점검 실습일지 검토 후,활동점검 및 상담 목적의 정기 모임 진행 매월 말일월말보고회 진행 학생 실습기간 교과목 최소 이수시간 충족을 위해수강생의 창업(준비)활동 이행 1주~15주차 활동 보고회및 간담회 활동 보고회 및 보고서 제출 등 6.17.(월)~21.(금)(16주차 동안) 성적평가 성적평가 : 평가서류, 작성자, 점수, 비고, 성적 평가자에 대한 표 평가서류 작성자 점수 비 고 성적 평가자 실습일지/주간보고서 실습생 60 일지 작성 유무와 내용, 행사참여 실적 등으로 평가 담당교수 결과보고서 실습생 40 결과보고서 내용 및 결과물 등으로 평가 합 계 100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 02-6490-6744
    • 이연주
    • 329
    • 2019-01-14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 2019년 1학기 창업휴학제 신청 안내 창업휴학제 신청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2019년 2월 7일 (목) 16시까지 접수 받습니다.   * 동업계약서(공동창업의 경우)는 자유양식으로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소속된 학부(과)로 제출하면 학부(과)에서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로 전달하여 접수 진행함  2019년 1학기 창업휴학제 신청안내 Ⅰ 추진계획 □ 창업휴학 신청자격 ❍ 서울시립대에 재학하고 있는 학부생 및 대학원생으로, 신청 시점을 기준으로최소 1개월 이전에 창업한 경우 창업휴학을 신청할 수 있음 (전공무관) ❍ 사업자등록증에 대표, 혹은 공동대표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다수의 공동 대표로 인하여 사업자등록증에 성명이 명시되지 않은 경우, 별도로 동업계약서를 제출해야 함 ❍ 공동창업 시 2인 이상의 대표가 서울시립대 학생이며, 2인 이상이 창업휴학을 신청할 경우, 1개 학기에 한해 창업휴학 신청이 가능함 (재심의를 거쳐 기존 창업휴학 기간을 포함하여 최대 2년(4학기)까지 창업휴학을 신청할 수 있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이사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 해외에서 사업활동을 하는 경우, 해당국가에서 발행하는 사업자등록증에 대표, 혹은 공동대표 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추가 증빙자료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 ❍ 현재 창업한 상태는 아니나, 수개월 이내에 창업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1개 학기에 한해 창업휴학을 신청할 수 있음 (창업여부에 따라 재심의를 거쳐 기존 창업휴학 기간을 포함하여 최대 2년(4학기)까지 창업휴학을 신청할 수 있음) ❍ 신입생의 경우 창업휴학을 신청할 수 없으며, 최소 2학기 이상을 이수하여야 함 창업휴학기간 ❍ 창업휴학은 최대 2년(4학기)까지 가능하며, 연속으로 휴학할 수 있음 ❍ 창업휴학은 일반휴학 및 질병, 입대, 임신, 출산, 육아로 인한 휴학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별도로 최대 2년간 휴학할 수 있음 창업휴학 인정분야 ❍ 사업의 업종이 창업휴학 허용 제외 업종으로 분류된 경우에는 창업휴학이 인정되지 않음 ❍ 다만 창업휴학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한 경우에는 창업휴학 허용 제외 업종도 창업휴학이 가능함 창업휴학 허용 제외 업종 창업휴학 허용 제외 업종 : 연번 대상 업종 코드번호 세세분류에 대한 표 연번 대상 업종 코드번호 세세분류 1 금융 및 부동산 K64~66 2 부동산업 L68 3 숙박 및 음식점업(호텔업, 휴양콘도 운영업 및 상시 근로자 20명이상의 법인인 음식점은 제외) I55~56 4 무도장 운영업 91291 5 골프장 및 스키장 운영업 9112 6 기타 겜블링 및 베팅업 9124 7 기타 개인 서비스업 (산업용 세탁업은 제외) 96 8 그 밖에 제조업이 아닌 업종으로서 산업부령으로정하는 업종 - ※ 대상 업종의 세부사항은 제9차 한국표준산업분류코드(통계청, www.kostat.go.kr) 참조 □ 창업휴학 신청기간 및 방법 ❍ 창업휴학의 신청기간은 일반휴학 신청기간과 동일하며, 창업휴학 심의 및 휴학처리 과정에 소요되는 기간을 고려하여 별도의 신청기간을 둘 수 있음 ❍ 창업휴학 심사 및 승인에 소요되는 기간을 고려하여 일반휴학 보다 앞서 휴학을 신청하는 것을 권함 ※ 2018년 2학기 창업휴학 접수기간: 2019. 1. 14 (월) ~ 2. 1 (금) ※ 2018년 2학기 창업휴학 심사기간: 2019. 2. 4 (월) ~ 2. 7 (목) ※ 2018년 2학기 창업휴학 승인 및 통보 : ~ 2019. 2. 8 (금)까지 ※ 일반휴학으로 승인 받은 후 창업휴학으로 변경 신청 및 승인 불가 ❍ 창업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당해 학기의 수업일수 1/4 이내에 소속 학부(과)에 창업휴학신청서와 증빙자료를 제출하고, 창업휴학심의위원회의 심의와 소속 대학(원)장의 허가를 통해 창업휴학을 할 수 있음 ❍ 단, 당해 학기의 수업일수 1/4 이후에도 해외 창업 및 코스닥 상장 등 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창업휴학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창업휴학을 할 수 있음 ❍ 공동 창업의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동업계약서를 추가로 제출해야 함. 또한, 2인 이상의 대표가 서울시립대 학생이며, 2인 이상이 창업휴학을 신청할 경우, 사업계획서에 각 대표의 역할과 각 대표의 창업휴학 필요성을 구체적으로 명시해야 함 ❍ 해외에서 창업활동을 하는 경우, 이메일을 통해 창업휴학을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증빙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 ❍ 창업휴학신청서 양식은 학교 및 학부(과)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증빙자료는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창업활동을 확인하고, 사업의 가능성을 평가 할 수 있는 자료들을 포함함 제출서류예시 : 창업휴학신청서, 사업자등록증(국내, 해외), 등기부등본(법인), 동업계약서(공동창업), 매출액, 거래, 계약 등의 증빙 자료, 제품사진, 전시회 참가사진, 내외부 창업관련 프로그램 참가 확인자료(수료증, 상장 등), 사업계획서 등 □ 창업휴학 심의기준 및 방법 ❍ 창업휴학의 심의는 다음의 항목을 기준으로 이루어지며, 총점이 70점 이상인 경우 창업휴학심의위원회의 소집 없이 서면심의가 가능함 창업휴학 심의기준 창업휴학 심의기준 : 연번 항목 세부항목 배점에 대한 표 연번 항목 세부항목 배점 1 제품(서비스)의 기술성 -유사 기술과의 차별성-기술의 파급효과 등 20 2 제품(서비스)의 사업성 -제품(서비스)의 시장전망-경쟁 제품(서비스) 대비 비교우위 등 20 3 사업계획의 적정성 -사업계획의 구체성 및 현실성-목표달성 가능성-사업비 및 전략 구성의 적절성 등 20 4 사업성과 및 성장가능성 -현재까지의 매출액 및 고용성과-매출 및 고용의 증가 가능성-투자유치 및 자금조달 가능성-시장확대, 또는 해외진출 가능성 등 20 5 창업자의 역량 -창업자의 능력(경력, 교육이수 등)-사업추진 역량 및 의지-창업자로서의 마인드 등 20 계 - 100 ※ 심의기준의 세부내용은 창업휴학제 운영과정에서 수정 및 보완될 수 있음 ❍ 심의기준에 따라 총점이 70점 이하인 경우에는 창업휴학심의위원회를 개최하여, 논의 결과에 따라 창업휴학 승인여부를 정하며, 별도의 후속조치가 따를 수 있음 (서류보완, 면담, 창업교육 이수, 활동보고서 제출 등) ❍ 서울시립대 학생들로 구성된 공동창업의 경우, 모든 대표가 심의의 대상이 되며, 별도의 서류가 요구될 수 있음 □ 창업휴학 처리철차 창업휴학 접수 및 승인 절차 창업휴학 신청: 창업휴학을 원하는 학부 및 대학원생이 소속 학부(과)의 행정실에 창업휴학신청서와 증빙자료 제출 ▶ 창업휴학 접수 및 심의요청: 각 학부(과)에서는 창업 휴학을 접수하 여,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에 심 의를 요청 *공문발송 *창업휴학신청서(원본) 및 증빙자료 첨부 ▶ 창업휴학 심의: 각 학부(과)에서 심의를 요청한 창업휴학에 대해 창업휴학심의위 원회의 심의를 진행 ▶ 창업휴학 심의결과 통보: 창업휴학 처리 및 자료보관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의 담당자 는 창업휴학심의위원회의 심의 결 과를 학부(과)통보 *공문발송 ▶ 창업휴학 허가 요청: 각 학부(과)에서 창업휴학 심의위원회의 심의 결과에 따라 대학(원)장의 창업휴학 허가를 요청 ▶ 창업휴학 처리 및 자료보관: 각 단과대학장의 허가에 따라 교학과(행정실)에서 창업휴학을 처리하고(전산처리), 관련 자료를 보관 ❍ 창업휴학은 별도의 심의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휴학과 달리 학생이 직접 대학행정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할 수 없음 ❍ 창업휴학을 원하는 학부생은 창업휴학신청서와 증빙자료를 소속 학부(과)에 제출하고, 학부(과)에서는 이를 접수한 뒤 학부(과)장과 각 단과대학장을 경유하여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에 창업휴학 심의를 요청함. 대학원생의 경우 동일하게 신청하되 단과대학장 대신 대학원장을 경유함 ❍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에서는 창업휴학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학부(과) 담당부서에 심의결과를 통보 ❍ 심의결과를 통보받은 각 학부(과) 담당자는 대학(원)장의 창업휴학 허가를 요청하고, 대학(원)장의 허가를 거쳐 교학과(행정실)에서 대학행정정보시스템 상의 휴학처리를 진행함 ❍ 질병 및 임신, 출산, 육아로 인한 휴학과 마찬가지로 창업휴학과 관련된 증빙서류는 휴학처리 이후 각 단과대학에서 관리함 ❍ 원활하고 안전한 행정처리를 위해 창업휴학승인 요청과 통보 등은 공문으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의 역할 ❍ 창업지원단에서는 창업휴학의 심의와 휴학처리를 위한 제반 업무를 담당함 ❍ 창업지원단의 담당자는 창업휴학심의위원회의 심의를 준비하고 진행하며, 창업휴학 처리 과정에서 필요한 공문 작성 및 수발신의 업무를 수행함 ❍ 또한 창업휴학제와 관련한 타부서 및 학생들의 문의사항을 처리함 창업휴학심의위원회의 구성과 역할 ❍ 창업휴학심의위원회는 창업휴학제 운영 전반에 관한 의사결정을 담당하며, 창업휴학제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해 일부 기준 및 절차 등을 변경할 수 있음 ❍ 휴학신청 기간 중에는 창업휴학신청 서류의 검토와 심의를 담당하며, 필요 시 창업휴학을 신청한 학생과의 면담이나, 사업체 현장실사를 진행함 ❍ 창업휴학심의위원회는 학사제도 및 창업관련 기구의 보직자를 포함하여 5인 내외로 구성함 ❍ 창업지원단장은 당연직으로 창업휴학심의위원장이 되고, 위원회의 통할과 창업휴학심의위원의 위촉, 창업휴학의 최종 승인 등을 수행함 ❍ 창업휴학심의위원의 임기는 2년으로 하되 연임할 수 있으며, 당연직 위원의 임기는 당해 직위의 재임기간으로 함 ❍ 위원회의 회의는 재적위원 과반수의 출석으로 개의하고,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하되, 가부동수일 경우에는 위원장이 결정함 ❍ 위원장의 판단에 따라 일부 안건은 서면으로 의결할 수 있음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 02-6490-6744
    • 이연주
    • 218
    • 2019-01-14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ACE+ 중국 글로벌 스타트업 탐방  붙임 : 탐방계획서, 참가신청서 각 1부  
    • 장현정
    • 456
    • 2019-01-09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 콘텐츠 크리에이터 실전 창업 특강 안내 신청 : https://goo.gl/forms/W0H8mfJzSEXIua5J2  * 1회 강연은 장소 특성상 100주년 기념관 가동 2층 스타트업 라운지에서 진행됩니다 ^^
    • 이연주
    • 385
    • 2019-01-07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홍보] 2019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창업팀 모집 안내 서류심사 > 대면심사 > 최종선정 사업내용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을 준비 중인 팀을 선발하여 사회적 목적 실현부터 사업화까지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의 전 과정을 지원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http://www.sesis.or.kr 오프라인 신청 희망 창업지원기관에 우편 또는 방문 제출 ※ 자세한 사항은 한국 사회적기업진흥원 홈페이지 모집공고 참조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www.socialenterprise.or.kr 사회적경제기업이란? 사회적 목적을 우선적으로 추구하면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고 판매하여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입니다. 고용노동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
    • 이연주
    • 284
    • 2019-01-07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취창업지원센터]공기업 NCS 및 사기업 인‧적성검사 통합교육 신청 안내 ※ 2019년도 공기업 NCS 및 사기업 인‧적성검사 통합교육 접수 안내     취창업진로지원센터에서는 2019년도 상반기 주요기업 및 공기업 취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인∙적성검사 전문가를 초빙하여 통합교육 프로그램(합격예측/진단검사 및 유형별 강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1. 대상 • 본교 재학생(휴학생 신청 불가) • 교육별 신청인원 80명 선착순 마감                   ※ 신청인원 초과 시, 고학년 - 성적 우수자 순으로 우선 선발 예정   2. 혜택 • 대기업/공기업 인ㆍ적성, NCS 진단검사 개별 report 온라인 제공 • 온라인 강의 [적성의 기술] 무료 제공 (99,000원 상당) • 온라인 강의 [NCS의 기술] 무료 제공 (99,000원 상당)             → NCS, 적성 진단검사 참여자 및 공기업 강의 2일 이상 수료자 한정 제공   3. 교육 일정 등   교육 일정 : 구분, 공기업, 사기업, 진행날짜, 시간/장소, 신청일자, 신청방법에 대한 표 구분 공기업 사기업 진행 날짜 ’19년 1월 21일(월) ~ 23일(수) ’19년 1월 28일(월) ~ 30일(수) 시간/장소 10:00 ~ 17:00 / 100주년 기념관 306호 신청 일자 ’18년 12월 28일(금) ~ ’19년 1월 16일(화) 18:00까지 신청 방법 온라인 신청 ※ 취창업진로지원센터 홈페이지(http://job.uos.ac.kr) → 2단계 경력개발 → 인/적성검사 → 대기업직무적성검사특강 → 통합인적성검사교육   ※ 신청기간 내에는 취창업진로지원센터 홈페이지-마이페이지에서 취소가능 신청기간 이후 취소 및 불참자는 패널티 부과(향후 1년간 취업프로그램 참여 불가)     ※ 기타 문의는 취업경력개발센터(02-6490-6256)로 연락바랍니다.     4. 커리큘럼 커리큘럼 : 교육, 일시, 내용, 강사명에 대한 표 교 육 일 시 내 용 강사명 공기업 NCS직업 기초능력 1.21(월) 10:00~17:00 NCS(NTS-Ⅱ), 인성(PTS)검사 진행, OT 진행 이 완 NCS 취업전략(자소서/면접, 공기업 지원전략, 직업윤리 등) 의사소통능력(모듈 및 기안서, 문서‧비문학 독해 기출문제) 김길수 1.22(화) 10:00~17:00 수리능력(연산, 통계, 정보추론, 자료해석) 박수옹 정보/기술능력(정보처리, 적성유형, 컴퓨터 활용) 자원관리능력(시간‧예산 / 물적, 인적 관리 능력) 이 완 1.23(수) 10:00~17:00 문제해결능력(사고력, 문제처리능력, 적성 유형 문제, 핵심기출) 이 완 NCS(NTS-Ⅰ)검사 사기업 인․적성 검사 1.28(월) 10:00~17:00 적성(ATS-Ⅲ), 인성(PTS)검사 진행 이 완 인적성 OT 진행(기업별 검사 원리 및 대비방향, 해석) 언어영역(어휘, 문장배역, 작문독해) 김길수 1.29(화) 10:00~17:00 응용수리/수열추리(기초연산 능력, 직선‧도형‧문자 수열) 박수웅 자료해석(사실파악, 수치계산, 정보추론, 도표해석) 공간지각(도형추리, 조합) 이 완 1.30(수) 10:00~17:00 추리 종합(언어, 도형, 도식 추리) 이 완 적성(ATS-Ⅰ)검사 진행  ※ 커리큘럼의 순서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성천
    • 569
    • 2019-01-03
  • [공지][스마트창작터 X 서울창업허브] 스마트 창업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서울시립대 스마트창작터와 서울창업허브가 함께 스마트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공익인간公益人間' 을 주제로 하는 이번 경진대회에서는,다양한 사회문제에 대한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시하여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예비창업자 / (3년 이내) 기창업자를 찾습니다. 접수 마감은 1월 18일(금)까지이며,1월 23일(수) 예선을 거친 후1월 30일(수) 서울창업허브에서 본선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제출 서류는 참가신청서와 사업계획서로, 스마트 창업경진대회 홈페이지(uossmart.wixsite.com/2018)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uossmart@uos.ac.kr로 송부해 주시면 됩니다. 문의는 스마트창작터 02-6490-6380, 6393으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스마트창작터
    • 356
    • 2019-01-03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공지][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 2018 겨울계절학기 청년창업과 인턴십 제출 서류 양식 2018년 겨울계절학기 청년창업과 인턴십학생, 기업 제출 자료 안내드립니다. 붙임에서 다운받아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02-6490-6744 
    • 이연주
    • 288
    • 2019-01-02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창업지원단] 2019-1학기 창업대체학점 교과목 오리엔테이션 안내  오리엔테이션 안내 창업실습 1, 2일시 : 3월 4일 (월) 오후 2시장소 : 100주년 기념관 가동 5층 시민창업교육장* 참석자 전원 필참 창업현장실습 1, 2, 3일시 : 3월 4일 (월) 오후 3시장소 : 100주년 기념관 가동 5층 시민창업교육장* 참석자 전원 필참 문의 : 02-6490-6744   
    • 이연주
    • 131
    • 2019-02-08
  • [창업지원단] 플랫폼 던전에서 아이템 찾기 특강 안내   * 강연 전 사업계획서를 보내고 싶은 분은 자유양식으로 작성하여 lyj9209@uos.ac.kr 로 보내주세요! 희망자에 한해 강연 후 별도의 피드백을 진행해드리며, 문화상품권(1인 5만원)을 증정합니다.   신청 :   https://goo.gl/forms/1LhqbrsU8Rwrlxi63  
    • 이연주
    • 188
    • 2019-02-0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창업지원단] 파괴적 혁신-플랫폼 성공 전략   신청 : https://goo.gl/forms/4SHu6CannrM2ULld2 
    • 이연주
    • 159
    • 2019-02-0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창업지원단] 파괴적 혁신-블록체인과 빅데이터에서 열린 글로벌 창업   신청 : https://goo.gl/forms/4SHu6CannrM2ULld2 
    • 이연주
    • 143
    • 2019-02-0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창업지원단] 파괴적 혁신-4차 산업혁명 시대, 파괴적 혁신 트렌트 특강 안내   신청 : https://goo.gl/forms/4SHu6CannrM2ULld2  
    • 이연주
    • 127
    • 2019-02-0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창업지원단]글로벌 멘토링데이 참가생 모집             신청 링크: https://goo.gl/forms/yTrscCW0h22CLPld2 Tip : 1. 경진대회를 준비하시거나 전문적으로 자문을 받고 싶으신 분은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구체적으로 자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기초부터 피드백을 받고 싶으신 분은 구글링크를 통해 신청하셔도 좋습니다. 3. 평소에 준비해왔던 자유형식의 사업계획서를 제출하셔도 좋습니다.   첨부 :  사업계획서 양식 1부
    • 장현정
    • 144
    • 2019-01-30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창업지원단] 2018년 창업장학금 신청 안내 문의 : 02-6490-6744
    • 이연주
    • 748
    • 2019-01-21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창업지원단] 콘텐츠 크리에이터 실전 창업 특강 장소 변경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예상된 참가인원을 넘겨 강연장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온라인으로 사전신청을 한 참가자에게 별도로 문자 안내가 나갈 예정이며, 행사 당일 건물에 안내장이 붙을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 장소 안내1월 18일/21일/31일 - 100주년 기념관 305호 강의실1월 29일 - 100주년 기념관 5층 시민창업교육장 문의 02-6490-6744/6745
    • 이연주
    • 231
    • 2019-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