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인사말

새로운 100년을 향한 도약의 발걸음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원용걸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918년 개교한 이래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서울시립대는 진리를 탐구하고 창의적인 연구를 통해 사회에 봉사하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그 결과 서울시립대는 잘 가르치는 대학으로 인정받는 동시에 영향력과 내실있는 연구를 훌륭히 수행하는, 작지만 강한 대학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서울시립대는 앞으로도 도전정신과 따뜻한 인간미를 겸비한 미래 대한민국의 리더를 배출하면서, 빅데이터, 인공지능(AI), 지능형반도체, 스마트시티 등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명문대학의 모형을 제시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서울시립대는 그간의 교육과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서울의 문제해결은 물론 국가 및 인류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책임있는 공립대학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지난 100년 동안 서울시립대가 대한민국의 명문대학으로 성장했다면, 향후 100년 동안은 세계 유수의 대학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세계적인 교육∙연구기관으로 발돋움할 것입니다.

서울과 함께 세계로 도약하는 서울시립대의 이 위대한 여정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그리고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립대학교 제10대 총장 원용걸

이 표는 현재 페이지의 담당부서 및 담당자의 연락처 정보를 나타내는 표입니다.
내용문의 총장실02)6490-6002 업데이트 : 2024-02-14
홈페이지 내용수정 및 개선의견 등록
· 등록 의견은 적정성 검토 후 반영 합니다. 결과회신이 필요한 경우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한 의견등록이 필요한 경우는 메일로 제출 가능합니다. (e-mail : webmaster@uos.ac.kr)
· 홈페이지 내용수정 및 개선의견 이외의 내용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의견
(0 /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