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

전체 메뉴 열기

학과

전체 메뉴 닫기

학생회 소개

교통공학과 학생회는 대내적으로는 교통공학과 재학생의 자치기구로서 학과생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학과내의 크고 작은 행사를 주관하는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공학과 재학생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최고의사결정기구 및 집행기구로서의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외적으로는 도시과학대학, 서울시립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총학생회 등에 대해서 교통공학과를 대표하는 기구로서의 지위를 갖습니다.

학생회 활동

교통공학과 학생회는 교통공학과 재학생의 자치기구로서 학우들의 참여를 통해 교통공학과 내의 크고 작은 행사를 주관합니다. 교통공학과 학생회가 주관하는 행사는 다음과 같이 살펴볼 수 있습니다.

- 1학기 : 총회, 환영회, 총 M.T, 스승의날 행사, 체육대회, 대동제 참여.
- 2학기 : 2학기 체전, 전농체전, 총 M.T, 수학여행, 시교회

조직구성

회장단 : 학부 내외의 대표로서의 발언을 할 수 있으며 임기 중의 사업 일정을 짜는 등 학부 내의 총괄적인 지휘를 담당합니다.

총무단 : 학내의 모든 사업에 필요한 예산을 책정하고 그 예산(학생회비 포함)의 회계를 담당합니다.
그 외에도 학부 내 모든 회의에 참가하여 서기의 역할까지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집행부 : 학부 내 모든 사업의 기획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사업을 추진시키는 교통공학과의 행동 대장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