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직원채용

서울시립대학교 처장 비서실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안내

김영욱 학생과 2021-05-07(등록일 : 2021-05-07)

1. 채용분야 및 접수처

직종

인원

주요업무

접수처 및 접수방법

일반행정

( 기간제 근로자 )

1

· 처장 비서실관리

서울시립대학교 학생과

E-mail : ky2113@uos.ac.kr

Tel : 02-6490-6210

2. 지원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자

. 비서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최종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2021. 5. 24. 채용 )

3.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21. 5. 24. ~ 2022. 4. 30. ( 근무평가에 따라 기간 연장 가능 )

. 근무시간 : 09:00~18:00 / 5 / 40 시간

토요일 , 일요일 , 근로자의 날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

. 보수 ( 급여 ) : 실 근무일수 × 81,300

주차수당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만근 시 1 일분의 임금 지급

월차수당 : 1 개월 만근 시 1 일의 유급휴가 부여 또는 1 일분의 임금 지급

처우개선수당 : 급식비 (100,000 ), 교통비 (60,000 ) 지급

4 대보험 ( 국민연금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가입 ( 원천징수 )

. 채 용 일 : 2021. 5. 24.

4. 공고 및 제출서류

. 공고기간 : 2021. 5. 7.( ) ~ 5. 13.( )

. 제출서류

[ 필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첨부 양식 활용 ) 1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 ( 첨부 양식 활용 , 서명 ) 1 .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 .

[ 선택 ] 컴퓨터 , 어학 등 관련자격증 사본 1 .

경력증명서 1 .

[ 필수 ] 서류 , 은 스캔 ( 이미지 ) 하여 이력서에 포함하여 작성

[ 선택 ] 서류 , 원본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심사 시 서류로 직접 제출

. 제출방법 : 이메일 (ky2113@uos.ac.kr)

5.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일 자

내 용

비 고

응시원서

접 수

2021. 5. 7.( )

~ 5. 13.( )

-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전농동 90)

서울시립대학교 학생과

- 이메일 : ky2113@uos.ac.kr

면접심사

대상자발표

2021. 5. 18.( )

일정 및 장소 개별 통보 ( 서류심사 합격자 )

면접시험

2021. 5. 20.( )

서울시립대학교 대학본부 7 층 소회의실 ( 예정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합격자발표

2021. 5. 21.( )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

6. 유의사항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취소

.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 ( 채용 포기 , 합격 취소 ,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 ) 에는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순위자 ( 예비합격자 ) 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학생과 (02-6490-6210) 로 문의


관련있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