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사용자별 메뉴

사용자별 메뉴닫기
통합검색 검색하기

직원채용

화면축소기본화면화면확대인쇄하기 주소복사

  • [법학전문대학원]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박화진
    • 법학전문대학원
    • 2021-04-07
  • 첨부 : 1. 이력서.hwp 바로보기
    첨부 : 2.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hwp 바로보기
  •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1-202

    법학전문대학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채용분야 및 접수처

    직 종

    근무부서

    인원

    주요업무

    접수처 및 접수방법

    기간제근로자

    법학전문대학원

    2

    해당 건물 출입구 방역관리

    발열체크 등 상황 대비 및 대응

    출입자 QR 체크 또는 방문 일지 작성

    스티커 관리 및 외부인 출입통제

    기타 방역관련 업무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방문접수 :

    법학관 533

    (02-6490-5068)

    e-mail 접수 :

      lawschool@uos.ac.kr

    2. 지원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일반인

    . 본교 학부 또는 대학원 졸업생

    . 본교 휴학생

    3. 채용기간 및 대우수준

    . 채용기간 : 채용일 2021. 04.19.( ) 로부터 ~ 2021. 04.30( )

    . 근무시간 : 10 , 1 8 시간 근무 (09 ~18 시 이내 근무 시간 협의 )

    . 보 수 : 일급 81,300

    . 후생복지

    1) 근무기간 만근 시 식비 5,000 , 교통비 3,000 원 지급

    2)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만근 시 1 일분의 주휴수당 1 일지급

    2) 고용보험 가입 본인부담금 및 세전 포함 (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제외 )

    4. 심사방법 : 서류평가 및 면접 ( 면접일정 및 장소는 개별 통보 )

    5.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 메일로 지원시 파일명을 " 기간제근로자 채용 서류 _OOO" 으로 기재할 것 .

    . 접수기간 : 2021. 04.08.( ) 09:00 ~ 2021.04.09( ) 17:00 까지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 (lawschool@uos.ac.kr)

    . 제출서류 ( 첨부문서 )

    기간제근로자 이력서 1 ( 붙임 1 양식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1 ( 붙임 2 양식 )

    . 합격자 개별 연락 : 2021. 04. 12( ) 15:00 시 예정

    6. 유의사항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 채용일정은 법학전문대학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법학전문대 학원 ( 02-6490-5068) 으로 문의바랍니다 .

    2021. 04. 08.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