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1-202 호
법학전문대학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채용분야 및 접수처
직 종 | 근무부서 | 인원 | 주요업무 | 접수처 및 접수방법 |
기간제근로자 | 법학전문대학원 | 2 명 | ‧ 해당 건물 출입구 방역관리 ‧ 발열체크 등 상황 대비 및 대응 ‧ 출입자 QR 체크 또는 방문 일지 작성 ‧ 스티커 관리 및 외부인 출입통제 ‧ 기타 방역관련 업무 |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 방문접수 : 법학관 533 호 • (02-6490-5068) • e-mail 접수 : lawschool@uos.ac.kr |
2. 지원자격
가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 일반인
다 . 본교 학부 또는 대학원 졸업생
라 . 본교 휴학생
3. 채용기간 및 대우수준
가 . 채용기간 : 채용일 2021. 04.19.( 월 ) 로부터 ~ 2021. 04.30( 금 )
나 . 근무시간 : 10 일 , 1 일 8 시간 근무 (09 시 ~18 시 이내 근무 시간 협의 )
다 . 보 수 : 일급 81,300 원
라 . 후생복지
1) 근무기간 만근 시 식비 5,000 원 , 교통비 3,000 원 지급
2)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만근 시 1 일분의 주휴수당 1 일지급
2) 고용보험 가입 본인부담금 및 세전 포함 (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제외 )
4. 심사방법 : 서류평가 및 면접 ( 면접일정 및 장소는 개별 통보 )
5.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 메일로 지원시 파일명을 " 기간제근로자 채용 서류 _OOO" 으로 기재할 것 .
가 . 접수기간 : 2021. 04.08.( 목 ) 09:00 ~ 2021.04.09( 금 ) 17:00 까지
나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 (lawschool@uos.ac.kr)
다 . 제출서류 ( 첨부문서 )
① 기간제근로자 이력서 1 부 ( 붙임 1 양식 )
②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1 부 ( 붙임 2 양식 )
라 . 합격자 개별 연락 : 2021. 04. 12( 월 ) 15:00 시 예정
6. 유의사항
가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나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다 . 채용일정은 법학전문대학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법학전문대 학원 ( ☎ 02-6490-5068) 으로 문의바랍니다 .
2021. 04. 08.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