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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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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하반기 강사 신규 공개 채용(법학전문대학원)
    • 법전원
    • 법학전문대학원
    • 2020-06-30
  • 첨부 : 1.강사 채용 공고문(안)_법전원.hwp 바로보기
    첨부 : 2. 채용공고用-강사 2차 채용 분야_법전원.xlsx 바로보기
    첨부 : 3.교육 및 연구 경력 인정범위 및 환산율.hwp 바로보기
    첨부 : 4.교과목적합도(법학전문대학원 제출용)(양식).hwp 바로보기
    첨부 : 5. 강사 채용 관련 양식(지원서 등).hwp 바로보기
  •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0 – 233 호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채용 공고(2020학년도 하반기)


    1. 채용 분야 및 인원 :  기초법/세법 분야 각1명 (붙임참조)
       ❍ 강의관련
           - 수강인원 미달 등의 사유로 폐강 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 학사 운영상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추가로 강의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강사와 채용부서 간의 협의에 의하여 추가로 강의를 담당하게 될

             수 있음
           - 신규임용 기간 만료 후 재임용 시 강좌 및 강의시수는 변동 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 공통 필수 자격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에 따라 강사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예) 대학졸업자 ․ 동등자격자 :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연수의 합계가 2년 이상인 경우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은 자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사람 : 1955년 9월 1일 이후 출생자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관리법 상 입국 자격을 부여 받고 대학 교육 기관에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자

     ❍ 채용분야별 특정 자격 요건
         - 붙임파일[강사 채용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의 ‘특정 자격 요건’에 기재되어 있는 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자
     
    3. 심사절차
     ❍ 1차 전형(기초심사) : 3개 분야, 총 50점
        - 채용분야와의 적합성 20점, 강의경력 20점, 자기소개서 및 교육계획서 10점
     ❍ 2차 전형(면접심사) : 3개 분야, 총 50점
        - 교육자로서의 자세, 면접 질의응답, 강사로서의 인품 및 자질 등
        - 심사대상 : 기초심사 통과자(채용예정인원의 5배수 이내)

     

    4.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 이메일(Email) 접수 : 2020.7.2.(목) 10:00~ 7.6.(월) 18:00 , 한국시간 기준
        - 제출 이메일 주소 :
    lawschool@uos.ac.kr
        - 아래 제출서류 목록의 서류를 첨부파일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 제출 서류 목록
          (1) 전공내역서 및 강의경력목록 각 1부.(접수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업로드)
          (2) 자기소개서 및 교육계획서 각 1부.(접수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업로드)
           ※ 분량제한 없으며 양식일부 수정하여 작성 가능

          (3) 필수 제출 서류 : 졸업학위증명서·경력증명서·성적증명서
           ※ 졸업학위증명서(수료증명서 포함)·경력증명서·성적증명서는 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사항 제출
          (4) 채용부서에서 요구하는 추가 부속 서류        
           ※ 채용부서에서 요구하는 추가 서류는 붙임파일[강사 채용 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의‘부속서류

              추가 제출사항’에 기재되어 있는 자료 각 1부  
          (5) 제출 서류 공통사항
             · 제증명 서류는 모두 원본 스캔하여 제출 (면접 시 원본 지참)
             ·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문 첨부
             ·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증명서일 경우 번역문 첨부· 온라인 접수 시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판독 불가 등과 잘못된 업로드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학력, 성적, 경력에 관한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스캔한 사본을 PDF 또는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증빙서류가 업로드 되지 않거나 판독이 불가능할 경우 학력․성적․경력 사항 
               으로 인정되지 않음

             · 임용예정자로 결정된 경우 온라인으로 제출한 학력 및 경력, 성적 관련 증빙서류 등 모든 증빙

               서류 원본, 기본증명서(상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제공동의서, 전업강사 증빙서류(건강보험

               득실확인서 등), 여권 및 비자 사본(외국인에 한함) 구비서류 원본을 정해진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5. 심사결과 통지
      ❍ 면접 대상자,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 합격자 발표 : 2020. 8. 3.(금) 예정
          ※ 심사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6. 임용 및 대우
      ❍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강사 임용 계약
      ❍ 임용기간 : 2020. 9. 1. ~ 2021. 8. 31.(1년)
     ※ 단, 붙임파일[강사채용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의‘재임용 제외 사유’가 있는 경우는 대체기간으로 임용
      ※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거나, 공동강의로 인하여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 보수
         - 서울시립대학교 전임교원 강의책임시간 및 강사료 지급규정에 따름
         - 방학중 급여 : 강사료와 별도로 지급예정(한 학기[15주, 4개월] 월평균 강사료의 50%)
         - 별도 수당은 없으며 강의를 하지 않는 기간에 대해서는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 설계·실험·실습·실기 등 특수강의는 실제 강의시수당 단가50%의 강사료를 지급함 
      ❍ 4대 보험가입 : 관련 법령에 따름
      ❍ 재임용 관련 원칙
        - 1년 단위로 계약하여 임용하고,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받아야 함
        - 재임용 절차는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간 보장함
          단, 붙임파일[강사 채용 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의 ‘재임용 관련 특정조건’에 해당하는 채용분야에

          임용된 경우 임용기간 만료 시 당연퇴직
        - 재임용 심사의 절차 및 기준 등은 본교 관련 규정 및 임용계약을 따름

     

    7. 유의사항
      ❍ 채용지원서 등 인터넷 온라인 접수 서류는 우편, 팩스 또는 방문에 의해 접수하지 않음
         (이메일 접수만 받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다음 순위자를 임용

         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후 미비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취소 될 수 있음.

         증명서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
      ❍ 원본서류 제출시 제출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경우 반환 주소지(전화번호, 우편번호 포함한 배송

         받을 주소)가 기재된 반환봉투를 서류와 함께 제출(착불로 발송)
      ❍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 및 임용관련규정에 따름

     

    8. 채용, 교과목 관련 사항 등 문의
       ❍ 붙임파일 [채용 분야(교과목 등) 및 인원 등 세부내역]에 기재된‘문의처’로 문의

     

    붙임 1. 채용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1부

           2. 교과목 적합성표(법학전문대학원 제출용) 양식 1부
           3. 임용지원관련 양식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