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직원채용

입학사정관(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재공고(6.13~6.19)

석혜진 입학관리과 2018-06-12(등록일 : 2018-06-12)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18 142

서울시립대학교 입학사정관 채용 재공고

( 육아휴직 대체인력 )

서울시립대학교에서 근무할 입학사정관 ( 육아휴직 대체인력 ) 을 공개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2018 6 13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 1

구 분

급 별

채용인원

담 당 업 무

육아휴직

대체인력

일반입학사정관

1

학생부종합전형 및 고른기회입학전형 등

  연구 기획 홍보 조사 분석 관리

입학처 운영 관련 업무 등

2. 응시자격

. 석사학위 소지자

. 공통사항 : 지방공무원법 제 31 ( 결격사유 ) 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선발 시 우대사항 >

전산관련 전공자 및 관련 경험자로서 DB 구축 가능자

입학전형관련 통계 분석 등 연구 업무 경력자

대학교 입학사정관 경력자 또는 고교 정규교사 경력자

운전면허 소지자 ( 운전가능한 자 )

3. 보수 ( 연봉 ) 및 계약기간

. 연 봉 : 구체적인 연봉액은 채용예정자의 능력 , 자격 , 경력 , 형평성 등을 고려하여 결정함

. 계약기간 : 2018. 6. 25. 2019. 6. 24.(1 )

육아휴직 대체 일반입학사정관은 휴직자 복귀시기에 따라 계약기간이 변경 될 수 있음 ( 조기종료 또는 연장 )

4.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18 6 13 ( ) ~ 6 19 ( ) 17:00 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만 가능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응시원서 등 제반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아래의 이메일로 접수

수신처 : sencere@uos.ac.kr

. 유의사항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으며 , 상기의

서류접수 기한 내 제출에 한하여 접수처리 함 .

지원서류 접수 여부는 본인이 직접 문의 확인 바람

문의처 : 서울시립대학교 입학관리과 ( 02-6490-6153)

. 제출서류

지원서 ( 공고문에 첨부된 본교 소정양식 )

자기소개서 및 업무수행계획서 ( 공고문에 첨부된 본교 소정양식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 학사이상부터 모두제출 )

자격증 및 공인영어성적 증명서 ( 해당자에 한함 )

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에 대한 증명서 반드시 제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 해당자에 한함 )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및 재직에 대한 증명서 반드시 제출

주민등록초본 ( 남자에 한하여 , 병역사항 기재된 것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5. 전형방법

.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별도로 실시

. 1 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2 차 면접심사 실시

  

6. 합격자 발표 및 채용예정일

. 1 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18 6 21 ( ) 17:00 이후

. 2 차 면접심사 : 2018 6 22 ( ) 15:00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8 6 22 ( )

면접시험 대상자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

. 채용예정일 : 2018. 6. 25.

학교사정에 따라 채용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 응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 최종 합격자는 임용 후 본교에서 정한 입학사정관 전문훈련 및 양성 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입학관리과로 문의 ( 02-6490-6153) 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있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