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18 – 142 호
서울시립대학교 입학사정관 채용 재공고
( 육아휴직 대체인력 )
서울시립대학교에서 근무할 입학사정관 ( 육아휴직 대체인력 ) 을 공개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2018 년 6 월 13 일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 1 명
구 분 | 급 별 | 채용인원 | 담 당 업 무 |
육아휴직 대체인력 | 일반입학사정관 | 1 명 | ․ 학생부종합전형 및 고른기회입학전형 등 연구 ・ 기획 ・ 홍보 ・ 조사 ・ 분석 ・ 관리 ․ 입학처 운영 관련 업무 등 |
2. 응시자격
가 . 석사학위 소지자
나 . 공통사항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 ( 결격사유 ) 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선발 시 우대사항 > | ||||
○ 전산관련 전공자 및 관련 경험자로서 DB 구축 가능자 ○ 입학전형관련 통계 ․ 분석 등 연구 업무 경력자 ○ 대학교 입학사정관 경력자 또는 고교 정규교사 경력자 ○ 운전면허 소지자 ( 운전가능한 자 ) |
3. 보수 ( 연봉 ) 및 계약기간
가 . 연 봉 : 구체적인 연봉액은 채용예정자의 능력 , 자격 , 경력 , 형평성 등을 고려하여 결정함
나 . 계약기간 : 2018. 6. 25. ∼ 2019. 6. 24.(1 년 )
※ 육아휴직 대체 일반입학사정관은 휴직자 복귀시기에 따라 계약기간이 변경 될 수 있음 ( 조기종료 또는 연장 )
4. 응시원서 접수
가 . 접수기간 : 2018 년 6 월 13 일 ( 수 ) ~ 6 월 19 일 ( 화 ) 17:00 까지
나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응시원서 등 제반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아래의 이메일로 접수
○ 수신처 : sencere@uos.ac.kr
다 . 유의사항
○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으며 , 상기의
서류접수 기한 내 제출에 한하여 접수처리 함 .
⇒ 지원서류 접수 여부는 본인이 직접 문의 ․ 확인 바람
※ 문의처 : 서울시립대학교 입학관리과 ( ☏ 02-6490-6153)
라 . 제출서류
○ 지원서 ( 공고문에 첨부된 본교 소정양식 )
○ 자기소개서 및 업무수행계획서 ( 공고문에 첨부된 본교 소정양식 )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 학사이상부터 모두제출 )
○ 자격증 및 공인영어성적 증명서 ( 해당자에 한함 )
※ 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에 대한 증명서 반드시 제출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 해당자에 한함 )
※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및 재직에 대한 증명서 반드시 제출
○ 주민등록초본 ( 남자에 한하여 , 병역사항 기재된 것 )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5. 전형방법
가 .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별도로 실시
나 . 1 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2 차 면접심사 실시
6. 합격자 발표 및 채용예정일
가 . 1 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18 년 6 월 21 일 ( 목 ) 17:00 이후
나 . 2 차 면접심사 : 2018 년 6 월 22 일 ( 금 ) 15:00
다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8 년 6 월 22 일 ( 금 )
※ 면접시험 대상자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
라 . 채용예정일 : 2018. 6. 25. 字
※ 학교사정에 따라 채용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7. 기타사항
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나 . 응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다 . 최종 합격자는 임용 후 본교에서 정한 입학사정관 전문훈련 및 양성 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
라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입학관리과로 문의 ( ☎ 02-6490-6153)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