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일반공지

2023년 단기 해외탐방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및 선발 안내(모집마감)


2023년 단기 해외탐방 프로그램 계획은 안내드리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신청 시 아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2권역 1인당 최대 지원 금액은 120만원으로 수정)


 - 지원 신청 링크 https://forms.gle/ADfHtvQ5btaWqgLE7

  ※ 첨부파일 (참가지원용 서식)  작성 후 업로드


 - 가점 서류 제출 링크 https://forms.gle/uPJ9Zd9g5qbXWNzf9

  ※ 첨부파일 (가점서류_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 및  해당서류 업로드


 - 기타 문의 : ☎ 02 6490-6213


 - FAQ(2023.06.02.기준 / 질문이 많은 사항 위주로 업데이트 예정이니 지원시 참고바랍니다.)

  → (정정안내) 직전학기 기준 : 예를 들어 2022년 2학기 휴학생이었던 경우, 2022년 1학기가 본인의 직전학기이며 성적이 있는 경우 지원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학생들은 본인의 팀원이 모두 직전학기 성적이 있는지 꼭 확인하고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하계방학기간 내에 활동이 확실하게 가능한 학생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중도 포기시 페널티 발생)

  → 팀원 구성은 가급적 4명으로 구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1인당 지원금액은 항공료, 숙박비, 단기탐방 장학금을 모두 합한 금액입니다.

    ※ 숙박비의 경우, 숙박하는 지역(국가 또는 도시)에 따라 차등지급될 수 있습니다. (교직원 여비지금 세부지침에 의거)

  →  또한,  학교 지원금 사용 방법에 대한 세부 교육은 탐방대상자 최종 선정 완료 후 별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 현재는 지원 접수 단계인 바, 항공권, 숙박시설 결제 등을 미리 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2023년 8월에 졸업을 할 계획인 학생은 지원이 불가합니다. 단,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해 졸업 유예를 하는 학생의 경우에는 지원이 가능합니다.  

  →  활동계획서 작성 분량은 A4 4매 이내(참가팀 지원서는 분량에 포함 안됨)로 작성 바랍니다.

    ※ 분량을 초과해도 가점 또는 감점 사항은 아님

  → 선발 과정 또는 탐방 기간 중 중도 포기하는 경우는 결과적으로 타 학생들의 기회를 박탈하는 것과 동일하며 추후 페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본 프로그램 일정을 충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학생이 지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수막 사이즈는 가로 1.2m x 세로 0.6m를 권장합니다.

  → 2023학년도 신입생은 직전학기 성적이 없는 바, 지원이 불가합니다. 

  → 외부기관 또는 학내 타부서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탐방 프로그램을 연계하거나 중복지원을 해드릴수 없습니다.  

 

학생과 2023년 단기 해외탐방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및 선발 안내 이미지입니다
학생과 2023년 단기 해외탐방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및 선발 안내 이미지입니다

학생과 2023년 단기 해외탐방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및 선발 안내 이미지입니다
학생과 2023년 단기 해외탐방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및 선발 안내 이미지입니다 학생과 2023년 단기 해외탐방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및 선발 안내 이미지입니다 

관련있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