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일반공지

[재공지]정보서비스(포털시스템 등) 일시중지 안내

노세명 전산정보과 2021-01-15(등록일 : 2021-01-15)

안녕하세요,
전산정보원 전산정보과입니다.

우리 대학 정보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노후장비 교체를 통한 성능개선을 위하여,

아래과 같이 정보서비스가 일시중단될 예정이니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가. 작업일시 : 2021. 1. 15.(금) 18:30 ~ 1. 16.(토) 18:00
※ 작업시간은 진행경과에 따라 단축될 수 있음

나. 작업내용 : 서버가상화시스템 관련 노후장비 전면교체, 자료이관(80대),
                     네트워크 구성변경(백본 및 스위치), 서비스 중지 및 재기동


다. 관련대상
 - 대표 홈페이지(www), 대학재정(ufin), 대학행정정보 모바일, 수강신청,
    인터넷제증명발급, 전자문서결재(OA), 통합메시지(ums), 커뮤니티(에듀클래스),
    표준기록관리(rms), 포털시스템(Portal), DHCP서버

 - 평생교육원 홈페이지·학사시스템(ice), 산학협력단 연구행정시스템(바자울)
    · 학생인건비풀링제 · KRI 연계 · 우리은행 연계


라. 행정사항 : 작업기간 중 정보서비스 일시중지(접속불가).
 ※ 포털시스템 서비스 중지 에 의한, 포털 경유 로그인(Log-in) 불가 .  끝.


관련있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