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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2021년 서울시립대학교 중앙도서관 국외도서 단행본 구입

배현강 사서과 등록일 : 2021-03-15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1-780호

 

 물 품 입 찰 공 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1년 서울시립대학교 중앙도서관 국외도서 단행본 구입

  나. 사업내용 : 첨부 '과업내용서' 참조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2. 02.28

  라. 사  업 비 : 금453,492,000원(부가가치세 미포함, 면세대상임)

  마.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1) 일 시 : 2021. 3.22(월) 09:00 ~ 2021.03.24(수) 17:00 까지

   2)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1년 3월 23일(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입찰금액과 서울시립대학교 사서과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동시에 제출하고 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 방문접수)

    1)  일 시 : 2021.03.24(수) 10:00~ 17:00

    2)  장 소 : 서울시립대학교 사서과

 

 2. 계약 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근거법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제44조에 의함)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같은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참가자격 제출마감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에 서적 도, 소매업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참가자격 유무 판단은 발주부서인 시립대 사서과에서 판단합니다)

    나.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울시립대학교 사서과로 제출)

    가. 입찰 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등

      1) 입찰참가 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4) 청령계약이행서약서 1부

      5)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참석시)

      6)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특기사항

          -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서에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우편접수로 불가하며, 인감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 하고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못함(질문은 제안서 제출 마감일 2일전까지 가능) 

    나. 제안서 평가 구비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지

    나. 설명시간  : 추후 별도 통지

    다. 설명순서 : 추후 별도 통지 ※ 타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추후 별도 통지

 

 6.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최종낙찰 대상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인감 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 1부), 등기부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 등본 1부),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1부),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를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41조의 규졍에 의한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 규칙 제 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 됩니다.

  

  9. 청렴 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위의서 및 특수조건과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납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각각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위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시 인터넷 홈페이지(www.seoul.go.kr )  및 나라장터(www.g2b.go.kr )  에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마. 제안서 작성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사서과(배현강 주무관, ☎02-6490-6523)로 기타 입찰집행에 관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재무과(정호욱 주무관, ☎02-2133-3248)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3월 13 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