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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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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창업지원금 100만원 지급]2020학년도 학생 창업 성공모델 공유 활성화 프로그램 2기 모집 2020학년도학생 창업 성공모델 공유 활성화 프로그램 서울시립대 창업지원단은 창업활동을 진행할 ( 예비 )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지원 비용 최대 100 만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 프로그램 시행 목적ㅇ 서울시립대 재학생 중 (예비)창업자의 창업활동 비용을 지원하여 재학생의 창업의욕을 독려ㅇ 재학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모델을 발굴하고 확산하여 창업문화 선순환에 기여   ■ 대상 서울시립대 재학생 중 2021년 1월까지 창업활동을 진행할 계획이 있는 (예비)창업자 14팀※ 1기에 2팀 선발 ※ 지원 금액은 창업활동 범위 내에서만 인정함※ 휴학생은 지급 불가   ■ 접수기간 ㅇ 2020년8월 17일~8월24일※ 참여율 향상을 위해 상시접수 → 집중 홍보를 통한 특정 기간 내 접수로 변경 ※ 모집 기간은 2020년 11월까지 매월 1회, 1주간 진행■ 지원사항ㅇ멘토링, 기술개발, 지재권 지원,교육훈련, 판로지원,창업준비지원,입주 지원,회의비 등 창업활동 비용 (1팀당 최대 100만원)   ■ 지원방법① 재학생 창업자가 제출한 보조금 지급 신청서를 취합② 자금지원 적합성 여부 심사 진행 후 적합한 개인/팀을 선발하여 지원금 적용         지원항목주요내용증빙자료비고공통재학증명서 (필수) 멘토링• BIZ 모델진단• 역량강화교육• 비즈니스 사업화 등 • 멘토 신분증, 계좌사본• 멘토활동 보고서, • 멘토링 세부활동내역서,• 민간경상보조금 지급신청서,• 민간경상보조금 정산보고서• 활동보고서일 100,000 한도 교육훈련• 창업 및 기술개발과 관련된 외부교육 참가비• 수료증, 참석증 • 활동보고서최대 1,000,000원 한도회의비 • 내부회의 및 외부 미팅 시 소요되는 비용• 회의록 (사진 및 서명부 포함)• 영수증 1인 15,000원 이내 ※ 금액 한도 근거 :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비 집행 및 관리 지침   ■ 프로세스① 지원금 지급 이전 서류 제출 - '1. 보조금지급 신청서' 작성 (첨부 양식 참조) -' 5. 연구활동 계획서 작성' (자유 양식, 첨부한 예시 양식 참조) - 사업계획서 작성 (자유 양식) ※ 사업계획서와 연구활동 계획서를 심사하고, 연구활동 계획서가 전체 사업 내용에 적합한 경우에만 지원금을 드립니다.   ② 창업지원단 내부의 적합성 심사 이후 적용 여부 결정 (약 2주 소요)   ③ 지원금액 지급   ④ 적용 이후에는 반드시 '1.보조금 지급 신청서' 에 작성된 활동종료일이 지난 후 2주일 이내에'2. 보조금 정산보고서, 3. 활동 보고서' 를 작성하여 사업부서에 제출하고, 지출증빙 (영수증, 세금계산서, 예치확인서 등)은 '4.지출증빙 첨부지' 에 부착하여 제출할 것   ※ 양식 : 첨부된 '2020학년도 학생 창업 성공모델 공유 활성화 프로그램_양식.hwp' ■ 문의처본 지원금 신청을 원하시는 재학생 여러분들은 해당 연락처로 문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2-6490-6742 (담당자 : 김민지 매니저)minjikim1117@uos.ac.kr
    • 김**
    • 239
    • 2020-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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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2학기 창업휴학제 신청 안내  * 동업계약서(공동창업의 경우)는 자유양식으로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소속된 학부(과)로 제출하면 학부(과)에서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로 전달하여 접수 진행함   문의 :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 02-6490-6745  
    • 양**
    • 903
    • 2020-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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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창업MAKERS 청년창업실습교실 참여학생 모집 공지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입니다.<창업MAKERS 청년창업실습교실>에 참여할 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프로그램 개요● 공고명 : 창업MAKERS 청년창업실습교실● 모집규모 : 5명 학생 선발● 대상 : 서울시립대학교 재학생 및 동대문구 거주 청년● 지원사항: 청년창업실습교실 프로그램 참가활동비 지급 및 프로그램 참여 인증서 발급* 현장실습 참여인턴에 대한 실습활동비는 참여기업 부담(900,000원, 기타소득 원천징수 후 참여학생에게 지급)● 활동기간: 2020. 7. 30.(목) ~ 2020. 8. 31.(월)● 선정방법 - 지원제외대상 여부 확인- 캠퍼스타운사업단을 통한 1차 서류심사- 학생 참여기업 매칭을 통한 최종 5개 기업 선정 2. 모집일정공고1차 선정참여학생 모집기업/학생매칭협약식 및 실습 진행 참여기업모집제출기업 중 10개 기업 1차 선정프로그램 참여학생 모집및 선정참여학생 선정 및 기업/학생매칭협약식 및 현장실습/멘토링(4주)7.13(월) ~ 7.26(일)7.20(월)7.20(월) ~ 7.26(일)7.27(월) ~ 7.28(화)7.30(목) ~ 8.31(월)  3, 신청방법 및 서류제출● 신청기간 : 2020년 7월 13일(월) ~ 7월 26일(일) 23:59* 일정 변경 시 시립대학교 홈페이지, 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 공식홈페이지에 게시* 모집기간 이후 도착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신청방법 : 캠퍼스타운사업단 이메일 접수(campustown@uos.ac.kr)   * 다음 제출서류 순서에 맞추어 PDF파일로 제출, 필수서류 미제출 시 자동 탈락●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및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 - [서식 1] 프로그렘 참가신청서 (학생용) 1부- [서식 2] 개인정보 수집, 조회, 활용 동의서 (서명필수) 1부- [서식 3] 주민등록등본(현주소지 포함) 1부 * 서울시립대 재학생이 아닌 경우(동대문구 거주 학생) 제출 필수 / 서울시립대 제학생은 제출의무 없음.● 참여기업 :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실시간 확인 가능(~7월 26일), 참가신청서 작성 시 지망기업 작성   * 링크주소: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ibHHI0J0YfcQ41aVJf3rBdELkYApAwIfWc1kx4nNU-w/edit?usp=sharing  4, 향후 추진일정● 합격발표 : 2020년 7월 20일(월) 1차 합격기업 개별공지 * 이후 7월 28일(월) ~ 7월 29일(화) 이틀 간 학생 및 기업매칭을 통해 최종 선발기업 5개팀 선정● 협약식 : 2020년 7월 30일(목) 15:00 ~ 17:00  - 장소 :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 내(세부장소 추후 공지)  - 협약식 이전 협약내용에 대해 캠퍼스타운사업단과 기업의 상호 합의 이후 협약식 체결● 현장실습 및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현장실습 : 2020년 8월 3일(월) ~ 2020년 8월 28일(금)  - 근무시간 : 월~금, 주 5일, 일 8시간 총 4주 운영(160시간)  - 실습내용    1) 참여학생은 참여기업이 제출한 현장실습 운영계획서를 바탕으로 현장실습근무 진행    * 실습기간 동안 근무일지 월 단위 작성 필수    2) 참여기업의 대표자는 (혹은 관리자 급 임원) 실습기간 동안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주 1회(2시간) 필수 진행해야 하며,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후 참여기업과 학생 모두 주 단위 멘토링 결과보고서 제출    3) 실습기간 종료 후 참여기업 '청년창업실습교실 수행평가서' 작성 후 제출5. 유의사항 및 기타● 유의사항  - 기업 당 배정되는 학생은 1명이며, 선정기업과 학생 간 매칭과정을 통해 확정  - 1차선발 후 학생/기업 매칭과정에서 선정되지 않은 기업은 최종 협약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문의e-mail : campustown@uos.ac.kr전화번호 : 02-6490-6701카톡 플러스친구 : 청년UP시대 공식계정  
    • 김**
    • 1542
    • 2020-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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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창업MAKERS 청년창업실습교실 참여기업 공지 (2차공고)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입니다.<창업MAKERS 청년창업실습교실>에 참여할 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모집공고일이 연장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겠습니다. 1. 프로그램 개요● 공고명 : 창업MAKERS 청년창업실습교실● 모집규모 : 5개 기업 최종 선발● 대상 : 서울시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및 창업 7년 이내 초기기업● 지원사항: 현장실습 참여인턴, 멘토링 진행비용 지급(최대 900,000원 / 기업 당), 현장실습활동 표준협약서 * 현장실습 참여인턴에 대한 실습활동비는 참여기업 부담 (900,000원, 기타소득 원천징수 후 참여학생에게 지급)● 활동기간: 2020. 7. 30.(목) ~ 2020. 8. 31.(월)● 선정방법 - 지원제외대상 여부 확인- 캠퍼스타운사업단을 통한 1차 서류심사- 학생 참여기업 매칭을 통한 최종 5개 기업 선정 2. 모집일정 (수정된 일정은 파란색 표시)공고1차 선정참여학생 모집기업/학생매칭협약식 및 실습 진행 참여기업모집제출기업 중 10개 기업 1차 선정프로그램 참여학생 모집및 선정참여학생 선정 및 기업/학생매칭협약식 및 현장실습/멘토링(4주)7.13(월) ~ 7.26(일)7.20(월)7.20(월) ~ 7.26(일)7.27(월) ~ 7.28(화)7.30(목) ~ 8.31(월)  3, 신청방법 및 서류제출● 신청기간 : 2020년 7월 13일(월) ~ 7월 26일(일) 23:59* 일정 변경 시 시립대학교 홈페이지, 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 공식홈페이지에 게시* 모집기간 이후 도착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신청방법 : 캠퍼스타운사업단 이메일 접수(campustown@uos.ac.kr)   * 다음 제출서류 순서에 맞추어 PDF파일로 제출, 필수서류 미제출 시 자동 탈락●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및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 - [서식 1] 프로그렘 참가신청서 (기업용)- [서식 2] 청년창업실습교실 운영계획서 - [서식 3] 개인정보 수집, 조회, 활용 동의서 (서명필수)- [서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 * 기타 기업을 설명할 수 있는 추가서류 별도제출 가능    4, 향후 추진일정● 합격발표 : 2020년 7월 20일(월) 1차 합격기업 개별공지 * 이후 7월 28일(월) ~ 7월 29일(화) 이틀 간 학생 및 기업매칭을 통해 최종 선발기업 5개팀 선정● 협약식 : 2020년 7월 30일(목) 15:00 ~ 17:00  - 장소 :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 내(세부장소 추후 공지)  - 협약식 이전 협약내용에 대해 캠퍼스타운사업단과 기업의 상호 합의 이후 협약식 체결● 현장실습 및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현장실습 : 2020년 8월 3일(월) ~ 2020년 8월 28일(금)  - 근무시간 : 월~금, 주 5일, 일 8시간 총 4주 운영(160시간)  - 실습내용    1) 참여학생은 참여기업이 제출한 현장실습 운영계획서를 바탕으로 현장실습근무 진행    * 실습기간 동안 근무일지 월 단위 작성 필수    2) 참여기업의 대표자는 (혹은 관리자 급 임원) 실습기간 동안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주 1회(2시간) 필수 진행해야 하며,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후 참여기업과 학생 모두 주 단위 멘토링 결과보고서 제출    3) 실습기간 종료 후 참여기업 '청년창업실습교실 수행평가서' 작성 후 제출5. 유의사항 및 기타● 유의사항  - 기업 당 배정되는 학생은 1명이며, 선정기업과 학생 간 매칭과정을 통해 확정  - 1차선발 후 학생/기업 매칭과정에서 선정되지 않은 기업은 최종 협약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문의e-mail : campustown@uos.ac.kr전화번호 : 02-6490-6701카톡 플러스친구 : 청년UP시대 공식계정  
    • 김**
    • 1346
    • 2020-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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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창업MAKERS 청년창업실습교실 참여기업 공지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입니다.<창업MAKERS 청년창업실습교실>에 참여할 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프로그램 개요● 공고명 : 창업MAKERS 청년창업실습교실● 모집규모 : 5개 기업 최종 선발● 대상 : 서울시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및 창업 7년 이내 초기기업● 지원사항: 현장실습 참여인턴, 멘토링 진행비용 지급(최대 900,000원 / 기업 당), 현장실습활동 표준협약서 * 현장실습 참여인턴에 대한 실습활동비는 참여기업 부담 (900,000원, 기타소득 원천징수 후 참여학생에게 지급)● 활동기간: 2020. 7. 30.(목) ~ 2020. 8. 31.(월)● 선정방법 - 지원제외대상 여부 확인 - 캠퍼스타운사업단을 통한 1차 서류심사 - 학생 참여기업 매칭을 통한 최종 5개 기업 선정 2. 모집일정공고1차 선정참여학생 모집기업/학생매칭협약식 및 실습 진행 참여기업모집제출기업 중 10개 기업 1차 선정프로그램 참여학생 모집및 선정참여학생 선정 및 기업/학생매칭협약식 및 현장실습/멘토링(4주)7.13(월) ~ 7.19(일)7.20(월)7.20(월) ~ 7.24(금)7.27(월) ~ 7.28(화)7.30(목) ~ 8.31(월)  3, 신청방법 및 서류제출● 신청기간 : 2020년 7월 13일(월) ~ 7월 19일(일) 23:59* 일정 변경 시 시립대학교 홈페이지, 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 공식홈페이지에 게시 * 모집기간 이후 도착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신청방법 : 캠퍼스타운사업단 이메일 접수(campustown@uos.ac.kr)   * 다음 제출서류 순서에 맞추어 PDF파일로 제출, 필수서류 미제출 시 자동 탈락●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및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 - [서식 1] 프로그렘 참가신청서 (기업용) - [서식 2] 청년창업실습교실 운영계획서 - [서식 3] 개인정보 수집, 조회, 활용 동의서 (서명필수) - [서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 * 기타 기업을 설명할 수 있는 추가서류 별도제출 가능    4, 향후 추진일정● 합격발표 : 2020년 7월 20일(월) 1차 합격기업 개별공지 * 이후 7월 28일(월) ~ 7월 29일(화) 이틀 간 학생 및 기업매칭을 통해 최종 선발기업 5개팀 선정● 협약식 : 2020년 7월 30일(목) 15:00 ~ 17:00  - 장소 :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 내(세부장소 추후 공지)  - 협약식 이전 협약내용에 대해 캠퍼스타운사업단과 기업의 상호 합의 이후 협약식 체결● 현장실습 및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현장실습 : 2020년 8월 3일(월) ~ 2020년 8월 28일(금)  - 근무시간 : 월~금, 주 5일, 일 8시간 총 4주 운영(160시간)  - 실습내용    1) 참여학생은 참여기업이 제출한 현장실습 운영계획서를 바탕으로 현장실습근무 진행    * 실습기간 동안 근무일지 월 단위 작성 필수    2) 참여기업의 대표자는 (혹은 관리자 급 임원) 실습기간 동안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주 1회(2시간) 필수 진행해야 하며,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후 참여기업과 학생 모두 주 단위 멘토링 결과보고서 제출    3) 실습기간 종료 후 참여기업 '청년창업실습교실 수행평가서' 작성 후 제출5. 유의사항 및 기타● 유의사항  - 기업 당 배정되는 학생은 1명이며, 선정기업과 학생 간 매칭과정을 통해 확정  - 1차선발 후 학생/기업 매칭과정에서 선정되지 않은 기업은 최종 협약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문의e-mail : campustown@uos.ac.kr전화번호 : 02-6490-6701카톡 플러스친구 : 청년UP시대 공식계정  
    • 김**
    • 1813
    • 2020-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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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캠퍼스타운사업단]창업빨간펜 온라인 수강생 모집 ■ 교육기간 : 2020년 7월 21일 ~ 8월 27일 (6주)■ 대상 : 만 39세 미만의 동대문구 청년         동대문구 소재 대학(원) 재학생/휴학생 ■ 모집인원 : 30명 (2020 창업MAKERS 창업아카데미 선발팀 포함)■ 참가신청 : 7월 9일 ~ 7월 19일 ■ 신청방법 : 붙임파일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campustown@uos.ac.kr              * 서울시립대학교 학부 재학생은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가능(wise 별도 신청)   ■ 혜택 · 12회차 중 75% 이상 출석시 수료증 발급 가능 · 본교 학부 재학생은 이수 후 wise에서 학생활동경력 증명서 발급 가능   ■ 강의 일정 회차 일시내용Part1 초기자금을 만들기 위한 실전 사업계획서 과정1 7월 21일(화) 오후 2시~ 6시오리엔테이션-청년 창업과 사업계획서의 핵심 노하우 특강질의 응답 멘토링27월 23일(목) 오후 2시~ 6시사업계획서 작성 과정 (초급)-아이템 발굴, 비즈니스모델 수립 특강비즈니스모델 작성작성 피드백37월 28일(화) 오후 2시~ 6시사업계획서 작성 과정 (중급)아이템 개요 및 서비스 화면 구현 특강서비스 화면 구현 실습아이템 개요 피드백47월 30일(목) 오후 2시~ 6시사업계획서 작성 과정 (고급)자금조달 및 투자유치까지 가능한 사업계획서 특강사업계획서 작성 실습사업계획서 피드백Part2 실제 회원 유치를 위한 실전 마케팅과 영업 과정58월 4일(화) 오후 2시~ 6시오리엔테이션 (실전 마케팅과 영업의 핵심 노하우) 특강68월 6일(목) 오후 2시~ 6시실전 마케팅과 영업 과정 (초급)-온오프라인 마케팅 영업 기획 특강기획서 작성 실습78월 11일(화) 오후 2시~ 6시실전 마케팅과 영업 과정 (중급)온오프라인 마케팅 영업 도구 세팅 특강도구 세팅 실습 88월 13일(목) 오후 2시~ 6시실전 마케팅과 영업 과정 (고급)온오프라인 마케팅 영업 콘텐츠 개발 특강콘텐츠 제작 실습Part3 실전 투자유치 준비과정98월 18일(화) 오후 2시~ 6시오리엔테이션 (실전 투자유치의 핵심 과정)실제 투자 유치 사례 공유 특강108월 20일(목) 오후 2시~ 6시실전 투자유치 준비 과정 (초급)-IR, 피칭덱 기획 특강피칭덱 스토리라인 기획 실습기획서 피드백118월 25일(화) 오후 2시~ 6시실전 마케팅과 영업 과정 (중급)IR, 피칭덱 디자인 특강피칭덱 디자인 실습피칭덱 피드백128월 27일(목) 오후 2시~ 6시실전 마케팅과 영업 과정 (고급)IR 피칭덱 발표 자료 피드백피칭덱 발표 및 review   ■ 문의· E-MAIL : campustown@uos.ac.kr · ☎ 02-6490-6702· 카톡 플러스친구 : 청년 UP 시대 1:1 채팅
    • 엄**
    • 2685
    • 2020-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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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보] 실전창업교육 3기 연계 여성과학기술인 창업교육 교육생 모집 여성과학기술인 창업교육 UP>   'WISET'과 '창업진흥원'이 함께하는 여성과학기술인 전용 창업교육 (선착순 접수) ▷ 온/오프라인 교육으로 퇴근 후에도, 주말에도 참여가능 ▷ 내 창업아이템 기술분야 전문가와의 1대1 코칭, 멘토링부터 ▷ MVP제작, 고객 대상 시장검증 서비스 등 약 1천만 원 상당의 지원까지 ▷ 교육비 전액 무료! ☞ 교육 일정 : 2020년 8월~11월 (단계별 20시간 내외, 총 3단계 체계적인 교육과정) ☞ 교육 장소 : 전국 9개 기관 중 선택(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전북) * 아래 이미지 클릭 시, 자세한 지원내용 및 신청방법 등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WISET 홈페이지로 이동)  
    • 정**
    • 2087
    • 2020-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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