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창업공지

GO
  • 664

    글로벌 퓨처 임팩트 휴스턴콜 Global Future Impact Houston Call    창업에 관심있거나 글로벌 네트워킹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맛있는 저녁도 먹고, 기념품도 받고, 글로벌 친구들, 타대학 친구들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덤으로 나의 아이디어를 비지니스 전문가들에게 피드백도 받을 수 있는 기회!!   글로벌 휴스턴콜에서는? ·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베트남, 헝가리, 한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활동하고 있는 팀 기업가들과 협업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본인의 프로젝트를 피칭하고, 비즈니스 멘토들의 질문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행사는 다양한 국가의 기업가들이 함께 미래사회 임팩트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행사입니다.   ● 일시 (Date) - 12월 6일(화) 13:00 - 20:00 ● 장소 (Location) - 동대문구 안암로 86-1, 지하 1층 (크리에이터스홀) ● 참가대상 (Participants) - 임팩트 프로젝트, 창업, 글로벌 네트워킹에 관심있는 분 누구나(영어로 진행)   ● 행사 세부 일정 Event Agenda  13:00 - 13:30 | 오프닝   13:30 - 15:30 | 피칭 이벤트   15:30 - 16:00 | 휴식시간   16:00 - 18:00 | 휴스턴콜   18:00 - 20:00 | 저녁식사 및 자율네트워킹   ● 피칭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사회문제를 비즈니스로 해결하고자 하는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발표해 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 비즈니스 전문가를 초청해 전문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분 발표 / 10분 피드백) - 사전 신청을 통해 최대 6팀을 선발하게 되고, 선발된 팀에 한해서 피칭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1등에게는 상금 50만원, 2~6등에게는 상금 10만원이 주어집니다.   ● 참가링크 - 글로벌 휴스턴콜 참여 링크: https://forms.gle/WcVhc3J3PTRZvrV8A - 피칭 이벤트 발표 신청 링크: https://forms.gle/J7QcRwoy1AX9vCpK9 ■ 글로벌 휴스턴콜에는 두가지 참여 방법이 있습니다.   - 피칭이벤트에 참가하여 본인의 프로젝트를 발표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전선발 과정이 있습니다).   - 글로벌 휴스턴콜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앙트레프레너들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습니다.● 혜택   - 기념품, 공결서 발급, 비교과포인트 부여, 2023년 해외 탐방 참여자 선발 시 가산점 부여    *노션 페이지 링크 https://www.notion.so/globalhoustoncall/a424045673964f2dbf0faf82fc9ec9f8 *글로벌 휴스턴콜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mtakorea2016@gmail.com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 외 문의사항: 02-6490-6702 

    창업지원단 30 2022-12-02 첨부파일 다운로드
  • 663

     2022 서울임팩트 데이 개최 안내 ('22.12.14.수)신청 링크 : https://event-us.kr/seoulimpactday/event/51859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입니다.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창업을 꿈꾸거나 이제 막 창업 생태계에 발을 내딛기 시작한 예비창업자,성공적인 창업길을 걷고 있는 우수창업자,그리고 창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든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합니다.서울시립대학교 창업의 주요 키워드인기술 창업과 임팩트 창업을 다각도로 살펴보기 위해 연사 초청 강연과, 청년 창업특강을 진행하고우리 캠퍼스타운 우수 입주기업의 IR 피칭을 들어볼 수 있는 데모데이를 운영합니다.입장이 시작되는 오전 9시 30분부터 선착순 40분께19,000원 상당의 휘카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머그컵 set를 증정해드리며,2부에서는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에어팟 맥스 등의 역대급 경품을 지급 예정이오니편하게 참석하셔서 즐기다 가시면 좋겠습니다.신청 링크 : https://event-us.kr/seoulimpactday/event/51859*신청 OPEN : 2022년 11월 30일(수) 오후 16:00 

    창업지원단 203 2022-11-28 첨부파일 다운로드
  • 662

    안녕하세요.^^창업지원단 입니다. 우리대학에서 운영중인 창업보육센터(동대문구, 서대문구) 홍보 영상과 주요기업 기업PR영상을 공유 합니다. 우리대학의 스타트업은 어느곳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https://www.instagram.com/reel/ClXoQ8pLyr_/?utm_source=ig_web_copy_link 

    창업지원단 54 2022-11-25
  • 661

     2022학년도 UOS 창업캠프&창업경진대회 『창업 Level-UP』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공고    창업지원단에서는 본교 학생 및 구성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창업캠프 &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아이디어가 있는 누구든 참여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운영내용 ○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기업가정신, 창업의 이해 등 창업 기본 교육 진행 ○ 아이템의 단계별 사업화 과정 실전 학습을 통해 창업에 대한 이해도 제고 ○ 향후 창업 프로그램 연계 지원을 통해 아이템 고도화 및 네트워킹 기회 제공   ▢ 교육내용 ○ 교 육 명 : 2022학년도 UOS 창업캠프&창업경진대회 『창업 Level UP』 프로그램 ○ 교육일시 : 2022년 12월 2일(금) ~ 12월 3일(토), 2일 ○ 세부교육내용  - 멘토링 회차별 진행 방법   - 창업경진대회 평가 방법  ○ 교육장소 : 캠퍼스타운사업단 SI 스테이션 #1, 5층(정문 앞 이삭토스트 건물 5층)   ▢ 신청방법 ○ 신청대상 - 서울시립대학교 재·휴학중인 대학(원)생 및 구성원 - 아이디어만 가지고 있어도 누구나 참여 가능! ○ 신청기간 : 2022. 11. 21.(월) ~ 11. 30.(수) ○ 신청방법 : 교내 UOStory 비교과프로그램에서 신청 ○ 모집인원 : 50명 내외(선착순 선발) * 개인 및 팀단위 지원 가능*창업지원단 프로그램 중복 지원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문의 : 02-6490-6744  

    창업지원단 238 2022-11-21 첨부파일 다운로드
  • 660

    창업지원단에서 스타트업 투자생태계 이해를 위한 특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일시 : 2022.11.22.(화) 10:00-12:00 / 온라인 강의주제 : 스타트업 투자기본이해 및 최근동향 그리고 시사점강사 : 스타트업 엑스 주진영 이사  - 전_(주) 삼성전자 해외전략기획 및 미래전략  - 크라우드펀팅, 엑셀러레이터 등 투자사 임원  - 중소벤처기업부 Tips(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전문 심사위원스타트업은 물론 기업투자 생태계에 참여 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창업지원단 창업보육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특강으로서 학생들 참여는 가능하나 비교과 참여관련 포인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UOS Startup이(가) 예약된 Zoom 회의에 귀하를 초대합니다.주제: 투자기본이해 및 최근동향 그리고 시사점시간: 2022년 11월 22일  09:45 오전 서울Zoom 회의 참가https://uos-ac-kr.zoom.us/j/97219445429?pwd=Q3Y5NFdyS0hPNlJwRlJ4aTYzYzM2Zz09회의 ID: 972 1944 5429암호: 566836

    창업지원단 51 2022-11-21
  • 659

    2023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합격 대비반『사업계획서 작성 및 IR 피칭 훈련』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공고    창업지원단에서는 정부 창업지원사업(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등)에 관심있는 본교 학생 및 구성원을 대상으로 교육과 멘토링을 통해 사업계획서 작성 능력을 함양하고, 사업계획을 명확히 전달하기 위한 IR 피칭 훈련 창업캠프를 개최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운영목적 ○ 밀착형 1:1 멘토링을 통해 아이디어 고도화, 비즈니스 모델 설계, 사업계획서 작성, IR 피칭 코칭 과정을 통해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전 창업 역량 강화 ○ 실제 투자사인 (주)핀업 파트너사와 함께 실전 모의 과정을 훈련하고, 정부 창업지원사업에 지원하여 실제 창업 경험 도모 및 대외 발표 역량 강화   ▢ 교육내용 ○ 교 육 명 : 2023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합격대비반 『사업계획서 작성 및 IR 피칭 훈련』 ○ 교육일시 : 오리엔테이션 및 집합교육 11월 29일(화) 12시 30분 ~ 15시 30분11.29.(화)   11.30.(수) ~12.27.(화)   11.30.(수) ~ 12.27.(화)   12.28.(수)오리엔테이션 및 집합교육(대면)   1:1 온라인 멘토링   Pitching 멘토링   실전 경진대회오리엔테이션-전체 프로세스 일정 및 요약-프로그램 진행 방법 안내집합교육-정부 창업지원사업 대비 준비전략-사업계획서 필수 요소 교육⇨-참여자 또는 팀별 채팅방을 개설하여 준비 진척도에 따라 취약 부분을 과제로 제출하고 피드백   -참여자(팀) 수시 멘토링⇨-핀업파트너스 자체 스튜디오 시설을 활용한 실제 Pitching 훈련   -스튜디오에서 실제 발표 리허설 녹화 후 보완사항 피드백⇨-사전 예정된 심사기준에 의해 우수 예비창업가(팀) 선발 ○ 교육장소 : 미래관 402호(오리엔테이션 및 집합교육)   ▢ 신청방법 ○ 신청대상 - 서울시립대학교 재·휴학중인 대학(원)생 및 구성원 - 2023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선정을 위해 준비중인 자 - 발표 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은 자 ○ 신청기간 : 2022. 11. 14.(월) ~ 11. 27.(일) ○ 신청방법 : 교내 UOStory 비교과프로그램에서 신청 ○ 모집인원 : 50명 내외(선착순 선발) ▢ 세부교육내용 - 오리엔테이션 및 사전 교육(대면교육, 미래관 402호) : 2022. 11. 29.(화)시 간주 제주요내용비 고12:30 ∼ 13:00프로그램 소개 및 질의응답- 프로그램 전체 프로세스 소개- 해당 프로그램 유익점- 프로그램에 대한 질의응답간단한 식사 제공13:00 ∼ 14:00정부 창업지원사업의 이해- 정부 창업지원사업에 대한 이해 및 안내- 예비·초기 창업패키지 사업 심사기준 및 과정 안내- 지원을 위한 준비사항(체크 포인트)   14:00 ∼ 15:30사업계획서의 이해- 사업계획서 목차 구성 및 작성방법 교육- 필수 요소 살펴보기- 작성 시 유의사항   - 1:1 온라인 멘토링 및 Pitching 멘토링(2022. 12.)구 분 내 용비 고(온라인)1:1 멘토링운영목적 -사업 기획 심화 및 멘토링 자료수집 : 기업 진단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IR 자료의 사업 요소 도출 및 필요 정보 수집운영방식 -개인 및 팀별 채팅방 개설 후 운영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내에 수시 멘토링 진행 및 질의응답 실시기대효과 -각 팀별 비즈니스모델 및 사업계획서 빌드업 -사업계획서 피칭을 위한 프레젠데이션 자료 도출   (오프라인)Pitching 멘토링-(주)핀업파트너스 내 자체 스튜디오 시설을 활용하여 실제 PT 발표 훈련(1회 실습)-정부 창업지원사업 선정 발표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응 요소 포함(질문 대응)-정부 창업지원사업 외 PT스킬 및 IR피칭 역량을 향상시키고 싶은 학생도 참여 가능-스튜디오에서 실제 발표(PT) 리허설 녹화 후, 보완 피드백을 통해 PT 성공률 제고  □ 핀업 스튜디오 사진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95길 10, 핀업빌딩 7층)   ※ 발표 피드백 체크리스트(참고용) - 발표시간의 배분, 핵심 개념이나 기술적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였나 - PPT 슬라이드 디자인의 가독성은 적절한가 - 발표자의 시선처리는 적절한가, 시선이 청중에게 골고루 배분되었는가 - 손동작, 몸동작이 지나치거나 어색하지 않았는가 - 용어의 의미를 정확하고 바르게 이해하고 사용하였는가 - 정확하고 분명하게 발음하여 쉽게 알아들을 수 있었는가 - 목소리의 크기는 적절하였는가, 발표는 자신감 있고 자연스러운가 - 발표자의 말의 속도는 적절하였는가 - 질문에 대한 대응방법이 적절하였는가 - 질문에 대해 논리적 / 합리적으로 대답하였는가   - 창업경진대회 : 2022. 12. 28.(수), 시간 및 장소 미정 · 참여대상 : 해당 프로그램 참가한 모든 개인 및 팀구 분주요내용비 고진행내용 및 절차순 서프로그램세부사항1사업계획서 발표-참가자(팀) 완성된 사업계획서 기반 발표-각 참가자(팀) 당 5분 발표-발표 후 심사위원 및 참가자 질의응답2심사위원 평가-사전에 제시된 평가 기준에 의해 심사위원 평가-각 참가자(팀) 별 피드백3시상식-우수한 참가자에게는 순위별 시상 · 1등(1팀) : 1,500,000원 · 2등(1팀) : 1,000,000원 · 3등(2팀) : 각 500,000원4네트워킹 및 폐회식참가자 네트워킹 및 폐회식   심사위원 구성-엑셀러레이터, 스타트업 대표, VC 등으로 3인 이상 구성미 정평가기준-주요 평가 기준 : 실제 정부 지원사업에 지원을 위한 기본 자료의 완성도-기타 평가 기준 : 사업 계획을 구성하는 각 세부 요소의 구체화 정도프로그램 참여도-과제 제출 여부-과제 완성도-적극성배점 비율 20%사업계획서 완성도-필수 요소가 모두 포함되었는지 여부-논리성 / 합리성 / 근거의 적합성배점 비율 60%※현장 심사위원 평가점수로 환산발표 역량-속도, 발음, 태도-질문 응답 태도배점 비율 20%※현장 심사위원 평가점수로 환산   사후관리-경진대회 결과와 무관하게 (주)핀업 파트너스 기준에 부합하는 우수 참가자(팀)의 경우 선발을 통해 멘토링 및 투자 유치 지원-만족도 조사를 통해 추후 필요한 창업 교육 및 프로그램 기획 및 지원     ▢ 문의 : 02-6490-6744

    창업지원단 278 2022-11-14
  • 658

    서대문구-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센터 ​입주업체(BI) 모집 공고     서대문구-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센터에서는디지털 정보화의 시대를 맞이하여 고부가가치 및 고용창출효과가 큰 벤처기업의 성장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고자 신규 입주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2022.11.09.서울시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1. 모집개요 ○ 위 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484 (홍은동 48-84 유진상가 B동) ○ 모집업체 : 6개사 ※ 사무실 :69㎡1개, 46㎡3개, 34㎡2개_계약면적, 전용률 약75%) ※ 선정된 6개 업체 이외의 우수 지원업체는 예비 입주업체로 선정 가능 ※ 선정 순위별로 원하는 사무실 면적 우선 선택 ○ 입주기간 : 6개월 이상 2년 이내   ※ 관련법규 범위 내에서 심사 후 연장가능 (최장 5년까지 입주 가능) ○ 입주조건   - 임대보증금 20만원/3.3058㎡, 임대료, 관리비, 전기료 ○ 센터 특이사항   -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BI, 서울시립대학교와 서대문구청 공동 운영,      ​지하철 3호선 홍제역 부근 위치, 분기별 입주업체 세미나 실시, 각종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 필독사항(입주시 특약사항) - 홍제역 일대 도시재생활성화사업 공사기간 중 대체공간으로의 임시 이전   ※ 현재 사업 보류 중으로 공사여부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안내 예정 - 도시재생활성화사업 공사 이후 공간 재구성에 따른 사무실 위치, 면적 등의 변동 시 수용      2. 모집일정 ○ 신청서 교부 및 접수기간 : 2022.11.09.(수)-11.18.(금) ○ 신청서 교부   -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www.uos.ac.kr 공지사항 중 창업 부분에 공지)   - 서대문구청 홈페이지(www.sdm.go.kr)   - 서대문구-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http://bi.uos.ac.kr/)   - 중소벤처24 홈페이지(https://www.smes.go.kr/binet/main/main.do) ○ 제출서류_서류미비시 결격처리   - 필수 : 입주신청서, 사업계획서,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명, 법인_기업신용평가조회표 / 개인_금융거래확인서 ㆍ개인신용정보 조회가능 기관 ① 한국신용정보원 ② 크레딧포유 등 조회가 가능한 사이트 ※ 출력기능이 지원이 안 될 경우 캡쳐 화면 제출 가능   - 해당자 제출서류 : 지적재산권, 벤처등록증, 부가가치세 및 매출액 납부실적, 등                                 신청서에 기재된 기업실적 증빙자료 ○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 (※ 최종 입주 확정 시 증빙서류 원본 제출) ○ 서류심사(1차심사) 및 발표심사(2차심사)   - 서류심사 : 2022.11.21.-11.25.(금)_결과 개별 안내(이메일 or 문자)   - 발표심사 : 2022.11.28.-12.02. 중 실시   - 장 소 : 추후 통보 ○ 입주업체 확정 : 메일(문자), 유선 등을 통하여 개별 통보 ○ 입주시기 : 2022년 12월 말까지 입주 계약 이행 필(미 계약시 예비기업 입주실시) 3. 모집대상 ○ 예비창업자 및 창업 개시일로부터 3년 미만 기술창업기업 ○ 신청 제외대상 - 금융 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규제중인 자 - 폐수ㆍ소음ㆍ진동 등 공해가 발생되는 업종으로 타 입주자에게 피해를 끼칠 것으로    예상되는 자 - 휴ㆍ폐업 중인 자 - 기타 창업보육센터 입주 시 단순 영업행위 등 입주가 부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자    4. 우대조건 ○ 서대문구 거주자, 벤처기업 등록 업체, 여성창업자, 예비기술창업자(서울시립대 관련자),      ​성과공유제도 도입기업, 사회적가치 실현기업(사회적 기업. 사회적협동조합. 마을기업,      ​장애인 기업,  제대군인 기업 등   ※ 소음, 공해, 악취, 금융 불량 등으로 주변 환경을 저해하는 업체는 제외 5. 기타 사항 ○ 입주 희망업체는 서류 및 면접 심사에 필요한 P/T자료 준비   (면접심사는 P/T 발표 5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 진행)   ※ P/T 발표 자료 제출 기한은 1차심사 통과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이메일 : uosbi@uos.ac.kr) ○ 입주업체 모집결과는 메일(문자), 유선 등을 통하여 개별 통보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기타 문의사항 : 02-396-8519 (박민경 매니저) 끝. ※ 입주업체 부담금 내역   종 류부담금액산출기준입주보증금  34㎡(10평): 2,000,000원 36㎡(11평): 2,200,000원 46㎡(14평): 2,800,000원 69㎡(21평): 4,200,000원 200,000원/3.3058㎡(1평)임 대 료 - 감정평가법인(2개소)에 의한   임대료 감정가액에 의거 산정   (매년 감정평가에 따라 변동 가능)2022년 02월 현재 - 2층: 2,640원/㎡ - 3층: 2,250원/㎡※ 1. 연납 원칙이나 분기별로 납부할 시 3% 이자 가산 2.  추후  감정 평가  후  감정 가액  상승  시  임대료  상승 할  수  있음 3. 부가세 별도공 과 금전기료 사용량 부과전기 : 사무실별 사용량관 리 비BI : 월 10,000원/3.3058㎡(평)무인경비시스템, 청소, 경비 및 시설물유지에 필요한 소액부과(수도료 포함)

    창업지원단 129 2022-11-09 첨부파일 다운로드
  • 657

    안녕하세요.서울시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패스트퐁에서 아래와 같이 경영관련 인력을 채용 모집 중 입니다.패스트퐁은 디지털 하이테크 탁구 훈련 기계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으로서 이란국적의 탁구 국가대표 출신이 대표로2019년에 설립 된 스타트업입니다.2022년 삼성생명과 한국마사회 프로탁구단이 패스트퐁의 디지털 훈련기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2023년부터 본격적인시장진출 예정 입니다.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20406515701아래 기업측에서 설명한 job discription이며 관심 있으신분은 아래 이메일로 이력서 등을 통한 컨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연락처)FastPong Corp.https://www.fastpong.comEmail: team@fastpong.aiAddress: Unit 314, Number 484, Tongil-ro, Seodaemun-gu, Seoul, 03628 South Korea.(Job discription)Here is our job notice:We are looking for an enthusiastic member of staff who is looking to join a fun, fast-expanding startup company. Someone who is able to use their initiative and will enjoy working in a fast-paced environment where your contribution makes a difference. We need a business manager who is excited to work on products that is changing the industry. You will work directly with the top level of management, as well as our partners and vendors.Your work at the company- Coordinate business meetings with our partners and management team.- File and manage company government-related documents such as tax, insurance and etc...- Be responsible for import and export documentation and tax.- Prepare business plans and get the required documents for successful government applications.- Regular communication and follow-up with Fastpong partners, coaches, and customers to develop strong relationships and ensure that business runs smoothly.Requirements- Native Korean speaker and fluent spoken English with excellent written and great verbal communication skills.- Bachelor’s degree in a business-related field or 3+ years of business administration experience (preferred).- Experience in writing business plans/reports in Korean for government support applications and handling Korean government's required documents (preferred).- Experience in handling government funds administration for startups (preferred).- Experience in import and export (preferred).- Accounting experience for submitting monthly tax reports (preferred).Join FASTPONGFastPong brings innovative, world-changing products to market through our collaborative work in product innovation and technology. Our patented technology is revolutionizing table tennis in both professional levels and as a recreational sport.We have developed hardware that tracks and improves performance for professionals while gamifying the sport for others. We are using hardware and software technology combined with mobile apps to provide a new generation of training and gaming in table tennis.Linkedin post:  https://www.linkedin.com/jobs/view/3324486229/ 

    창업지원단 82 2022-11-04
  • 656

    동대문구 창업지원센터에서 예비, 초기 스타트업 대상 브랜딩 특강을 실시하니 많은 신청바랍니다.스타트업에 필요한 기업 브랜딩1. 일정 : 2022년 10월 31일(월) 14:00~16:00​2. 장소 : 동대문구 창업지원센터 B동 2층 회의실(오프라인 강의)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강의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별도공지예정)​3. 강의내용​​  일정  교육내용  비고  14:00 ~ 14:30   브랜드와 브랜딩의 정의   -브랜드란 무엇일까   -우리 주변의 브랜드   -좋은 브랜딩이란    14:30 ~ 15:00   브랜딩 사례   -브랜드의 탄생 및 성장과정(유니콘 기업 사례)   -말을거는 브랜드 UX writing    15:00 ~ 16:00   브랜딩 실습 및 질의응답   -브랜드 맵 그려보기   -브랜드 페르소나 설정   -질의응답 실습  ​※강의 내용및 참석인원에 따라 진행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4. 강사프로필   이광호 대표(Frome the TYPE)      - 現 From the TYPE 그래픽 디자이너     - 前 배달의 민족 그래픽 디자이너        • 제 1회 치믈리에 자격시험 이벤트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 2018 배달의민족 TVCF ‘우리 민족이었어’ 브랜드 캠페인        • 2019 배민신춘문예 이벤트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그외 프로젝트 다수5. 신청서 작성  https://forms.gle/k4s7M96jHmGiMYkj7    6. 문의 02-3394-9162 

    창업지원단 107 2022-10-24
  • 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