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년도 신입학 등록포기 ( 환불신청 ) 방법 안내
❍ 등록포기는 신입학 합격자 중 이미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에 해당 되며 , 등 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별도 신청없이 자동으로 등록포기 처리가 됩니다 .
❍ 신청기간 : 2021. 2. 10.(수 ) 19:00 ~ 2. 18.( 목 ) 12:00
▸ 신청기간 이후에 포기할 경우 추가합격자 발표를 기다리는 많은 예비후보자의 추가합격 발표가 불가능하게 되므로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반드시 정해진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신청기간 이후 변동사항 발생 시 즉시 입학관리과로 유선통보할 것 . 02-6490-6180~1) |
❍ 신청절차는
① 희망자가 아래의 “ 등록포기 신청 바로가기 ” 를 클릭 후 접속하여
② 성명 , 수험번호 , 생년월일 (6 자리 ) 입력 후 로그인
③ 학생 ( 등록자 ) 정보 확인 후 [ 환불신청하기 ] 클릭
④ 본인인증 진행 및 등록포기 ( 환불신청 ) 완료 및 등록포기신청확인서 출력
❍ 처리절차는
▖ 기간내 13 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 당일 입금되고 , 13 시 이후에 신청한 경우에는 다음날 입금됩니다 .
▖ 토 · 일요일 및 공휴일은 등록포기 신청만 가능하고 , 등록포기 처리 및 환불은 월요일 ( 또는 공휴일 다음날 ) 에
일괄처리 됩니다 .
▖ 등록포기 및 환불은 인터넷으로만 신청가능하며 , 우리 대학교에 등록포기를 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어 절대 신청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 등록포기에 관한 사항은 “ 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 ( 교육부령 ) 에 의거 처리합니다 .
❍ 처리결과는
① 등록포기 신청 완료 후 본인 휴대전화로 등록포기 신청완료 문자 전송
② 등록포기 신청자가 직접 “ 등록포기신청확인서 ” 출력을 통해 재확인 가능
※ 등록포기 관련 문의처 : 입학관리과 02-6490-6180~1
※ 등록금 환불 관련 문의처 : 총무과 02-6490-6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