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영어실 대학행정인턴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 인원 )
채용분야 | 인원 | 자 격 기 준 |
교양교육부 교양영어실 | 1 명 | - 2011 년 2 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생 |
2. 직무내용 : 교양영어실 행정업무보조 등
3. 채용기간 및 대우수준
가 . 채용기간은 채용일 로 부터 2016.12.31. 까지이며 , 2016 년 우리대학 행정인턴 운영 계획에 의거함. (총11개월까지 가능)
나 . 근무시간 : 월 ~ 금요일 주 5 일 13:00~18:00 1 일 5 시간 근무
다 . 보수 : 일급 31,000 원 + 교통비 1 일 2,500 원 , 식비 1 일 5,000 원 별도 지급 ( 실근무일 기준 일할계산 )
라 . 후생복지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국민연금 가입
유급휴가 및 취업지원 휴가 ( 유급 ) 부여 – 1 개월 개근시 월 1회, 유급 휴가 부여 ,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 시험 응시를 위해 , 시험 전일 혹은 당일 1 일간 특별유급휴가 ( 총 5 회 이내 ) 부여
4.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가 .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나 .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 ankara@uos.ac.kr 메일 제목에 ‘ 대학행정인턴 지원 OOO’ 로 보낼 것
다 . 제출서류
- 대학행정인턴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이용활용 동의서 각 1 부 ( 첨부문서 )
- 업무 관련 자격증 및 지원자가 제출하고자 하는 서류 ( 해당자에 한함 )
5. 전형방법 : 서류평가 및 간단한 면접 ( 면접일정 및 장소는 개별 통보 )
6. 유의사항
가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나 . 제출서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다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라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교양영어실(02-6490-5206)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