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대학행정인턴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행정학과에서 근무할 대학행정인턴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채용분야 및 인원 : 대학행정인턴 , 1 명
2. 자격사항 : 2013 년 2 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생
3. 근무내용 및 조건
- 근무내용 : 학과 사무실 사무보조
- 근무장소 : 행정학과 사무실 (21 세기관 215 호 )
- 근무시간 : 09:00 ~ 18:00 중 5 시간 ( 근무시간 협의 )
- 보 수 : 일급 39,500 원 *교통비 (1 일 2,500 원 ), 식비 (1 일 5,000 원 ) 별도 지급
- 채용기간 : 2018.11.27 ~ (최대 11 개월 근무 가능 . 단 ,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지 않을 경우 예외 .)
- 후생복지 : 4 대보험 가입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국민연금 )
* 유급휴가 및 취업지원 휴가 ( 유급 ) 부여 – 주 5 일 만근 시 일요일은 유급휴일 , 1 개월 개근시 월 1 회 , 유급 휴가 부여 ,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시험 응시를 위해 , 시험 전일 혹은 당일 1 일간 특별유급휴가 ( 총 5 회 이내 ) 부여 *
4. 심사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5. 제출서류
- 대학행정인턴십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각 1 부 .( 첨부문서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부 .( 첨부문서 2)
6. 접수방법 :
- e-mail 접수 : chy0320@uos.ac.kr ( 메일 제목에 " 대학행정인턴 지원 ooo" 로 보낼 것 .)
7. 접수기한 및 심사일정
- 접수기한 : ~ 11.21.(수), 18:00 까지
- 면접일정 및 합격자 개별 연락
8. 유의사항 :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행정학과 사무실 (Tel: 02-6490-2011) 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