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정경대학 국제관계학과에서 근무할 대학행정인턴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 인원 )
가 . 채용분야 : 대학행정인턴
나 . 채용인원 : 1 명
다 . 응시자격 : 2013 년 2 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자
2. 근무내용 : 학과사무실 행정 업무 보조 , 강의실 및 근로학생 관리 등
근무장소 : 국제관계학과 사무실 (21 세기관 213 호 )
3. 채용기간 및 대우수준
가 . 채용기간 : 총 11 개월 ( 계약시 ~ 11 개월 까지 가능 )
나 . 근무시간 : 월 ~ 금요일 주 5 일 09:00~18:00 중 1 일 5 시간 근무 ( 근무시간은 학과 사정에 맞춰 탄력 조정 )
다 . 보 수 : 일급 39,500 원 + 교통비 1 일 2,500 원 , 식비 1 일 5,000 원 별도 지급 ( 실근무일 기준 일할계산 )
라 . 후생복지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국민연금 가입
유급 휴가 및 취업지원 휴가 ( 유급 ) 부여 – 1 개월 개근시 월 1 회 유급 휴가 부여 ,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 시험 응시를 위해 , 시험 전일 혹은 당일 1 일간 특별유급휴가 ( 총 5 회 이내 ) 부여
4.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가 . 접수기간 : 2018.10.23.( 화 ) ~ 2018.10.30( 화 ) 17:00 시 까지
나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 제출
- 직접방문 : 접수시간은 당일 근무시간 내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로 하며 , 국제관계학과 사무실 (21 세기관 15-213 호 , ☎ 02-6490-2035) 방문하여 접수
- 이 메 일 : jiun20@uos.ac.kr 메일 , 제목에 ‘ 대학행정인턴 지원서류 OOO’ 로 보낼 것
다 . 제출서류
- 대학행정인턴지원서 1 부 ( 첨부문서 )
- 자기소개서 1 부 ( 첨부문서 )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 부 ( 첨부문서 )
- 업무 관련 자격증 및 지원자가 제출하고자 하는 서류 ( 해당자에 한함 )
5. 전형방법 : 서류평가 및 간단한 면접 ( 면접일정 및 장소는 개별 통보 )
6. 유의사항
가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나 . 제출서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다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라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 국제관계학과 (e-mail : jiun20@uos.ac.kr ☎ 02-6490-2035) 로 문의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