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울시립대학교 학생처 학생과에서 근무할 학교행정 분야 직원 ( 육아휴직 대체근무 ) 을 아래와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
2018 년 9 월 14 일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1. 모집예정 분야 및 담당 직무
▢ 채용구분 : 육아 휴직직원 대체인력 ( 학교행정분야 )
▢ 채용등급 : 기간제 근로자
채용분야 | 담당예정 직무 | 인원 | 비고 |
학교행정 | ▸ 병무 및 전문요원 관리 ▸ 학생 포상 및 상훈 관리 ▸ 부서 물품 구매 및 관리 ▸ 부서 소모품 구매 및 관리 ▸ 기타 학생과 소관 업무 | 1 | - |
2. 근무조건
▢ 근무장소 : 서울시립대학교 학생과
▢ 근무기간 : ´18.10.17.~ ´19.10.16.(1 년 )
※ 근무 계약기간 중이라 하더라도 휴직자의 조기 복귀 시 근로계약이 종료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1 일 8 시간 , 주 5 일 ( 월 ~ 금 ), 09:00~18:00
▢ 급여조건
◦ 기본급 : 71,000 원 / 일
- 임금은 근로자의 근무상황부에 따라 실제 근로한 일수를 계산하여 산정
◦ 식비 및 교통비 160,000 원 / 월 , 4 대 보험 가입
▢ 휴일조건
◦ 당해 주간 5 일 만근 시 주 휴일 유급
◦ 당해 월 만근 시 월 휴일 1 일 ( 또는 1 일 급여 ) 지급
◦ 근로자의 날 (5 월 1 일 ) 및 「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 제 2 조제 2 호부터 제 11 호까지의 규정에 따라 공공기관이 휴무하는 날은 유급
◦ 근로자 본인 결혼 및 기타 경조사 유급 휴무
3. 응시자격 요건
▢ 채용 자격요건 ( 기준일 : 면접시험 예정일 )
◦【 공통요건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 ( 결격사유 ) 각 호의 1 에 해당하지 않은 자
◦【 우대요건 】 대학행정 혹은 기타 유사기관 근무경력이 있는 자 우대
4. 전형방법 및 접수 기간
▢ 선발방법 : 1 차 서류전형 – 2 차 면접심사 ( 별도 통보 )
※ 면접대상자에 대한 별도의 공지는 없으며 , 개별 e-mail. 유선 통보 예정
▢ 응시원서 접수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이메일 접수
◦ 접수기간 : 2018. 9.19.( 수 ) ~ 9. 27.( 목 ) 18: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 이메일 : shiningjoo@seoul.go.kr
- 방문 및 우편접수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 대학교 학생과 ( 학생회관 2 층 )
- 이메일 혹은 제출 서류에 ‘ 학교행정 분야 채용 ’ 기재 필수
예시 ) 서울시립대 학생처 대체직원 채용 지원 _ 학교행정 분야
5.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 부 ( 공고문에 붙임된 양식활용 )
▢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 부 ( 공고문에 붙임된 양식 활용 )
▢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1 부 ( 해당자에 한함 )
◦ 해당기관의 관인 날인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 ,
◦ 근 무기간 , 직위 ,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 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6. 기타 ( 유의 ) 사항
▢ 면접 당일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 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 여권 ) 지참 필수
▢ 제출된 서류는 면접 후 일주일까지 반환 가능하며 , 이후 일괄 처분하여 반환이 불가능하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 연락불능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서울시립대 학생과 ( ☎ 02-6490-6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