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직원채용

[건축학부] 대학행정인턴 채용 공고

최미미 건축학부(건축공학) 2018-02-20(등록일 : 2018-02-20)

건축학부 대학행정인턴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건축학부에서 근무할 대학행정인턴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채용분야 및 조건

 

대학행정인턴 채용 공고 채용분야 및 조건

채용

분야

채용

인원

근무내용 및 조건

대학

행정

인턴

1

º 근무내용 : 학부사무실 사무보조

 

º 근무장소 : 건축학부 사무실

 

º 근무시간 : 1시~6시 또는 11시~5시 ( 주 5일 근무,  5시간/1일 근무,  25시간/1주 )

 

º 보 수 : 일급 39 ,500

- 교통비 (1 2,500 ), 식비 (1 5,000 ) 별도 지급

 

º 채용기간 : 계약일로부터 11개월 (2018.03.02. 근무시작예정)

 

º 후생복지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국민연금 가입

*유급휴가 및 취업지원 휴가(유급) 부여 – 주5일 만근 시 일요일은 유급휴일, 1개월 개근시 월 1회, 유급 휴가 부여,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시험 응시를 위해, 시험 전일 혹은 당일 1일간 특별유급휴가(총 5회 이내) 부여*

 


2. 자격사항 : 2013년 2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생

 

3. 심사방법 : 서류전형 및 간단한 면접

 

4. 제출서류 ( 첨부문서 )

대학행정인턴십 신청서 1

자기소개서 1

개인정보제공이용동의서 1

 

5. 접수방법

- e-mail 접수 : cmm8601@uos.ac.kr   메일 제목에 대학행정인턴 지원 _ OOO’ 로 보낼 것 .

 

6. 접수기한 및 심사일정

- 접수기한 ~ 2월 27일(화) 17:00 까지

- 면접일정 및 합격자 개별 연락

 

7. 유의사항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건축학부  02-6490-2753 으로 문의바랍니다 .

 

관련있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