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부 대학행정인턴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건축학부에서 근무할 대학행정인턴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채용분야 및 조건
채용 분야 | 채용 인원 | 근무내용 및 조건 |
대학 행정 인턴 | 1 명 | º 근무내용 : 학부사무실 사무보조
º 근무장소 : 건축학부 사무실
º 근무시간 : 1시~6시 또는 11시~5시 ( 주 5일 근무, 5시간/1일 근무, 25시간/1주 )
º 보 수 : 일급 39 ,500 원 - 교통비 (1 일 2,500 원 ), 식비 (1 일 5,000 원 ) 별도 지급
º 채용기간 : 계약일로부터 11개월 (2018.03.02. 근무시작예정)
º 후생복지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국민연금 가입 *유급휴가 및 취업지원 휴가(유급) 부여 – 주5일 만근 시 일요일은 유급휴일, 1개월 개근시 월 1회, 유급 휴가 부여,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시험 응시를 위해, 시험 전일 혹은 당일 1일간 특별유급휴가(총 5회 이내) 부여* |
2. 자격사항 : 2013년 2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생
3. 심사방법 : 서류전형 및 간단한 면접
4. 제출서류 ( 첨부문서 )
① 대학행정인턴십 신청서 1 부
② 자기소개서 1 부
③ 개인정보제공이용동의서 1 부
5. 접수방법
- e-mail 접수 : cmm8601@uos.ac.kr 메일 제목에 ‘ 대학행정인턴 지원 _ OOO’ 로 보낼 것 .
6. 접수기한 및 심사일정
- 접수기한 : ~ 2월 27일(화) 17:00 까지
- 면접일정 및 합격자 개별 연락
7. 유의사항
가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나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다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라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건축학부 ☎ 02-6490-2753 으로 문의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