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센터에서 2016 학년도 제2 학기 직장체험인턴을 모집합니다 .
1. 근무분야 및 조건
가 . 근무내용 : 학생상담센터 업무보조(환경정리, 문서작업 등)
나 . 근무장소 :학생회관 210호 학생상담센터
다 . 모집인원 : 3 명
라 . 근무시간 : 운영 시간내 ( 월 ~ 금 , 9 시 ~18 시 ) 조정가능 (월 80 시간 , 한 학기 360 시간 근로가능 )
시험기간 및 방학기간에도 근로시간 준수 ( 학생간의 협의 조정은 가능 )
무단결근 시 근로 중단 가능
마 . 근무기간 : 2016. 9. 1. ~ 2017. 2. 28.
2. 지원자격
가 . 재학생 ( 휴학생 불가, 졸업 유예생 가능 )
나 . 학사경고대상자가 아닌 자
다 . 직전학기 또는 이번학기 중징계 대상자가 아닌 자
3. 제출서류
가 . 직장체험인턴장학 신청서 (첨부 참조)
나 . 수업신청시간표 ( 미확정된 시간표라도 시간표로 작성하여 제출 , 근로가능시간표시 )
4. 접수방법
가 . 방문접수 : 학생회관 2 층 210 호 학생상담센터 ( 담당자 : 남수현 )
나 . 접수기간 : 2016. 8. 25.(목 ) ~ 26(금 ) 15 시 ( 마감 )
다 . 문의처 : 02-6490-6272
* 시험기간 및 방학기간도 정상적으로 근무 가능한 학생만 지원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5. 선발결과 : 1 일 장시간 근로가능자 우선 선발
선발자 개별통보. 불합격시 별도 통보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