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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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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울시립대학교 미래융합관 건립공사 건설사업관리 용역 입찰공고

정진규 시설과 등록일 : 2019-02-12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 2019 - 263

기술용역 ( 서울시립대학교 미래융합관 건립공사 건설사업관리 용역 ) 집행계획과 참여신청서 제출 및 입찰공고

서울특별시 서울시립대학교 에서 시행하는 서울시립대학교 미래융합관 건립공사 건설사업관리 용역 ( 감독권한대행 ) 입찰에 참가할 계약 상대자를 선정하고자 건설기술진흥법 제 35 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 51 , 52 조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0 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 33 , 36 조 규정에 의하여 용역사업의 집행계획과 참여신청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2019 2 11

서울특별시

1. 사업집행계획

. 용 역 명 : 서울시립대학교 미래융합관 건립공사 건설사업관리용역

. 사업시행기관 : 서울시립대학교 시설과 02 6490 6484

. 용역내용

위 치 : 서울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규 모 : 지하 2 / 지상 5 , 연면적 11,000

과업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 )

실시설계단계 / 구매조달 단계 / 시공단계 공사 전반 ( 토목 , 건축 , 안전 , 조경 , 기계 , 전기 , 정보통신 , 소방 , 폐기물처리용역 포함 ) / 사후관리 단계에 대한 시공단계 건설사업 관리 ( 감독 권한대행 )

과업범위

1) 건설기술진흥법 제 39 조 동법시행령 제 59 조 및 시행규칙 제 34 조에 규정된 업

2) 국토교통부 고시 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및 업무수행지침서에 정한 업무

3) 기타 공사에 관하여 우리 대학에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 과업내용서 참고 )

. 용역비 : 총차 - 2,881,087,000 ( 부가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1 : 333,971,000 )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170 (39 개월 )

(1 : 착수일로부터 7 개월 / 장기계속계약 )

. 하자보증 : 건설기술진흥법 시행령 제 50 조에 따름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사업수행능력평가 (PQ+SOQ) 후 가격입찰 ]

. 입찰서 ( 가격 ) 제출 ( 전자입찰 )

일 시 : 2019. 05. 22.( ) 10:00 ~ 2019. 05. 24.( ) 12:00

대 상 : 적격자로 선정되어 통보받은 업체

. 입찰서 ( 가격 ) 개찰

일 시 : 2019. 05. 24.( ) 15:00

장 소 : 입찰집행관 컴퓨터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 1 )

. 입찰참가자격

(1) 건설기술진흥법 제 26 조 규정에 의한 건설기술 용역업 ( 종합 :4966) 또는 설계 사업 관리 ( 일반 :4967 또는 건설사업관리 :4969) 건설기술용역업자로서 특별시장 · 광역시장 · 특별자치시장 · 도지사 또는 특별자치도지사에 등록한 업체

(2)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자격 (4817) 을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 신고를 필한 자

(3) 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력시설물의 종합설계업을 등록한 자 또는 특급기술자 3 인 이상을 보유한 전력시설물의 설계업자로 시 도지사에게 확인을 받은 자 또는 전력시설물의 공사감리업의 등록을 한 자로서 특급감리원 3 인 이상을 보유한 자로 시 도지사에게 확인을 받은 자 ( , 특급기술자 및 특급감리원에는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전기 분야의 기술사 1 명이상이 각각 포함되어야 함 )

(4) 전력기술관리법 제 14 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 27 조 규정에 의한 종합감리업 (1108) 또는 전문감리업 (1109) 을 등록한 업체

(5) 정보통신공사업법 제 2 조 및 제 8 조의 규정에 의한 용역업자로서 정보통신 (3572) 관련 분야의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6) 소방시설공사업 제 4 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 2 조 규정에 의한 전문소방공사 감리업 (1492) 을 등록한 업체

(7) 자격보완을 위하여 대표사를 포함하여 5 개사 이내로 단독 또는 공동수급 ( 공동이행방식 , 분담이행방식 , 혼합방식 ) 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 공동수급으로 참여하는 경우에는 참가신청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1) 본 용역은 분담이행방식 또는 공동이행방식 또는 혼합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

(2) 혼합방식 ( 공동이행 + 분담 ) 의 경우 1 개 업체의 중복참여는 불가합니다 .

예시 1 : A, B, C 3 개 업체가 공동수급체를 구성

- 공동이행 : A+B, 분담이행 : C 참여 가능

예시 2 : A, B 2 개 업체가 공동수급체를 구성

- 공동이행 : A+B, 분담이행 : A 참여 불가능

(3)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수는 대표사 포함 5 개사 이내 공동이행시 계약참여 최소지분 5% 이상 ( 분담이행방식은 제외 ) 이고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구성원의 참여비율을 명시하여야 함 )

(4) 구성원체 분담 비율

구분

설계단계

시공단계

건축사

전력시설물

설계감리

건설

전기

통신

소방

분담비율

5.79%

1.01%

74.06%

13.17%

4.74%

1.23%

100%

본 비율은 지역업체 참여비율을 산정하기 위한 기준임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상기 . (1) 의 건설분야 ( 건설기술용역업 - 종합 또는 설계 사업관리 분야 ) 등록업체로 함

(5) 계약체결시 , 공동수급체 대표 선임계를 필히 제출해야 합니다 .

(6) 공동도급 시 책임건설사업관리기술자는 대표사 소속 이어야 합니다 .

. 입찰참가제한 및 위배시의 입찰보증금 국고회수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1 , 같은법 시행령 제 92 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지정받아 입찰서 제출마감일 현재 입찰참가 제한 중에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

.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 작성요령 , 과업내용 설명일시 및 장소

(1)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 작성요령 , 과업내용 설명일시 및 장소

과업내용서 및 사업수행능력평가 기준 열람으로 갈음

- 열람자료 : 도면 , 시방서 등

- 열람장소 : 서울시립대학교 시설과 ( 본관 2 )

- 열람시간 : 사전 예약 후 열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열람기간 : 2019. 02. 12.( ) 10:00 ~ 02. 13.( ) 18:00

- 과업내용 ,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등은 첨부 참조 ( 별도 교부하지 않음 )

- 질의기간 : 2019. 02. 13.( ) ~ 02. 14.( ) 15:00

[ 붙임 1] 질의회신 양식 작성하여 hwp( 한글 ) 파일을

이메일 ( spamzjk@seoul.go.kr ) 로 접수

- 회신방법 :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 UOS 공지내 시설공사 게시판

(http://www.uos.ac.kr/korNotice/list.do?list_id=FA25)

- 회신일자 : 2019. 02. 15.( )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에 일괄 게시 ( 업체별 개별통보 없음 )

- 과업내용 ,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등은 첨부 참조 ( 별도 교부하지 않음 )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일시 및 장소

(1) 일 시 : 2019. 03. 28.( ) (10:00 18:00)

(2) 장 소 : 서울시립대학교 시설과 ( 서울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제출방법 : 직접제출 ( 우편접수 불가 )

제출자격 : 용역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위임장 , 재직증명서 , 주민등록증 등 ) 를 소지한 자

제출서류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요령 참조

평가기간 : 2019. 03. 29.( ) 2019. 04. 04.( )

(3) 수행실적 평가결과 공개

평가결과 공개일시 : 2019. 04. 08.( )( 예정 ) ( 업체별 개별통보 )

(4) 수행실적 평가결과에 대한 이의신청

일 시 : 2019. 04. 09.( ) ~ 2016. 04. 11( ) 10:00 17:00

. 기술자평가서 제출일시 및 장소

(1) 기술자평가서 제출

일 시 : 2 019. 04. 25.( ) 10:00 17:00

장 소 : 서울시 립대학교 대학본부 2 층 시설과

제출자격 : 용역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위임장 , 재직증명서 , 주민등록증 등 ) 를 소지한 자

제출방법 : 직접 제출 ( 우편접수 불가 )

(2) 기술자평가서 평가 및 면접

일 시 : 2019. 05. 09.( )

장 소 : 장소 및 시간 확정 후 추후 공지 예정

. 입찰참가 적격자 통보 : 2019. 05. 10.( ) - 예정

(1) 선정된 입찰참가 적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2) 방법 : 공문발송 (FAX) - 유선확인

(3) 평가결과 이의신청기간 : 2019. 05. 13.( ) ~ 05. 14.( )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필요시 )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시 수기 제출 후 가격입찰시 전자문서로도 제출

- 전자문서 제출 일시 : 2019. 05. 23.( ) 18:00

3.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 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 (g2b) 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 당해 용역의 적격자 등의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는 기술자 평가서 평가 실시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표에 의거 제출서류를 심사 후 수행실적 (PQ) 평가 점수가 90 점 이상인 자에게 한하여 기술자평가서 (SOQ) 제출자격을 부여합니다 . 또한 , 기술자평가서 (SOQ) 평가결과 85 점 이상인자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다만 , 수행실적평가서 (PQ) 를 제출한 업체가 15 개사 미만일 경우는 전 업체에 기술자 평가 자격을 부여하되 수행실적 평가 (PQ) 점수가 60 점 이상인 자로 한하고 , 수행실적 평가점수 (PQ) 90 점 이상인자가 15 인 미만인 경우에도 수행실적 평가점수 ( PQ) 60 점 이상인 자 중 득점순으로 15 위 까지를 기술자 평가 자격을 부여합니다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2 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48 , 2018.11.08. ) 에 따라 입찰참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0 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 종합평점이 동점일 경우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점수가 높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 평가기준

배점한도 (100 )=사업수행능력평점 (64 )+ 책임기술자경력평가 (1 )+ 지역업체참여도 (3 ) + 경영상태평가 (2 )+ 입찰가격 평점 (30 )+ 기술인력 (-10)+ 계약질서준수 (-1)

책임기술자 경력은 평가에서 제외하며 배점한도 (1 ) 을 모두 부여함

지역업체 ( 서울특별시 ) 참여도 평가대상

본 용역은 지역업체 ( 서울특별시 ) 참여도 평가대상 용역으로 , 지역업체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경우와 지역업체 참여비율이 20%(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 , 건설기술진흥 법령과 다른 법령이 복합된 경우 10%) 미만인 경우에는 “0” 점으로 처리함 .

경영상태평가 (2 ) PQ 심사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 ( 만점 ) 를 모두 부여함 .

4. 계약방법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에게 통보하여 계약체결

5. 입찰보증금의 조치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2 조 제 3 항 규정에 의함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 42 조 규정에 위배된 입찰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교부받아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8.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 43 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9. 기타사항

.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입찰안내서 ( 평가서 작성안내서 ), 기술용역입찰유의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규정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 본 용역의 입찰에 필요한 제반서류에 사용하는 문자는 한글 , 언어는 한국어를 사용함을 원칙으로 하며 , 참여 신청서 작성양식과 동일하게 작성하여야 합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사업문의 : 서울시립대학교 시설과 정진규 주무관 ( 02-6490-6484)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 1 팀 박소희 주무관 ( 02-2133-3245)

[ 붙임 1]

질의회신 양식

문서번호 : 질의 - 대표사 -No. 일 자 :

( 예시 : 질의 - 대표사명 -001)

질의자

대표사명 : 전화번호 :

대 표 자 : ( ) FAX 번호 :

E-mail : 담당자 : 직급 성명

질의내용 :

내용

항목

( 질의자 작성 )

질의내용

( 질의자 작성 )

회신내용

( 답변자 작성 )

p000( 페이지번호 )

. 1). 의 과 같이 항목을 구분하여 표기

질의내용을 구체적이고 간단하게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