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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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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찰공고] 백업시스템 성능 및 기반환경 개선 구축
  •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18 - 1771

     

    물 품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물 품 명

    규격 및 예정수량

    납 품 기 한

    기 초 금 액()

    백업시스템 성능 및 기반환경 개선 구축

    구매규격서 참조

    계약일로부터 60일이내

    217,800,000

    (부가세 포함)

    제한경쟁, 총액입찰, 계약이행능력심사,[사전판정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납품장소 :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지정장소

    .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18.06.15.() ~ 2018.06.26.()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18.06.22.() 10:00 ~ 2018.06.26.() 12:00

    개찰일시

    2018.06.26.() 15: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중구 덕수궁길 15 시청별관 110)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아래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1개 이상 소지한 중소기업자이어야 합니다.

    - 물품분류번호 8111179901(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

    - 물품분류번호 8111189901(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중소기업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17-23)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 (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납품하고자 하는 대상품목(디스크백업장비(VTL) 또는 테이프백업장비(PTL))에 대하여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백업과 관련된 공식 자격증 1명 이상 보유한 업체이어야 하고, 본 사업의 개찰일 기준, 3개월 이상 입찰업체 소속 직원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제출서류

    - 납품하고자 하는 백업시스템(디스크백업장비(VTL) 또는 테이프백업장비(PTL))의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백업관련 공식 자격증 사본 1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확인 제출(대표자 명의의 인감날인)

    인정범위 : 본 사업의 개찰일 기준, 3개월 이상 입찰업체 소속 직원에 한함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

    - 재직증명서 1

    제출기한 : 2018. 6. 25.() 18:00(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서류제출을 완료한 업체만 투찰 가능

    제출방법 :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팩스 제출 불가)

    제 출 처 :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원, 주무관 서수영

    -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원
    (대학본부 5, 7-506)

    당해 제출서류는 전산정보과 담당자(서수영 주무관)에게 제출하여 확인을 필한 후 투찰하여야 하며, 확인을 거치지 않은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입찰참가자격조건의 실적에 관한 분쟁 시, 최종판단은 실제 사업부서인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원에서 결정합니다.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합니다.

    . 본 사업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이 불가능합니다.

    . 1순위로 선정된 입찰참가자는 계약이행능력 심사시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해야하며, 이는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물품은 적격심사 대상 물품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88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계약이행능력심사기준은 추정가격이 10억 원 미만인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구매 입찰 [별표 3], [별표 1-3], [별표 2-3] 기준을 적용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이행능력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다만, 이외의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분야별 정보 세금 계약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사업문의 :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원 서수영 주무관 (02-6490-6608)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1팀 박소희 주무관(02-2133-324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0615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