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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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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 서울시립대학교 소식지 및 뉴스레터 제작
  •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18 - 1381

    용역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018 서울시립대학교 소식지 및 뉴스레터 제작에 대한 입찰사항을 나타내는 표로 용역명, 과업내용, 기초 금액(원), 계약기간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용 역 명

    과업내용

    기초금액()

    계약기간

    2018 서울시립대학교

    소식지 및 뉴스레터 제작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78,500,000

    (부가세포함)

    계약일로부터

    2019. 2. 28.

     

     

    . 계약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자치단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39) 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납품장소 : 서울시립대학교 기획과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아래의 아래 중 하나이상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중소기업자이어야 합니다.

    - 물품분류번호 5510159901(기타인쇄물)

    - 물품분류번호 5510151901(정기간행물)

    중소기업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17-23)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 (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자격의 상호보완을 위하여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공동 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업체 참여자는 입찰참가신청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자는 2개사 이내로 구성하며,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함

    ­ 분담이행방식의 경우 인쇄물 기획/편집 및 DM발송:70.0%, 인쇄 및 가공:30.0%의 지분율이어야 함.

    ­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 모두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중소기업자이어야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기타 공동수급 관련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름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사업 및 가격제안서 제출(방문접수) 우편, 전자 접수 불가

    . 일 시 : 2018. 5. 8. () 10:00 ~ 17:00

    . 장 소 : 서울시립대학교 기획과(대학본부 8층,  김현준 , 02-6490-6323)

    . 제출서류 : 공고문 참조 

     

    4. 제안서 평가

    . 일 시 : 2018. 5. 14.() 예정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추후 유선통보)

    . 장 소 : 서울시립대학교 내

    . 제안서 평가방법 : 업체별 프리젠테이션 20분 내외(발표 15, 질의응답 5)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나 실무책임자가 직접 발표

    . 제안서 설명순서 : 당일 추첨을 통해 순서 결정

     

    5. 입찰참가 등록(전자입찰)

         일 시 : 2018. 04. 27.() 10:00 ~ 2018. 05. 08.() 17:00

    장 소 : 나라장터 (G2B)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1857()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립대학교 기획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6. 협상 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방법, 협상절차

    .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며,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또한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결렬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개별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7. 평가기준 및 방법 : 종합 평가점수(100점) 

    . 기술능력평가(80)

    - 정량적 평가(20)

    - 정성적 평가(60)

    . 입찰가격 평가(20)

    구체적 평가기준 및 방법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서() 참조

     

    8.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입찰관련 참고사항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분야별 정보 세금 계약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사업문의 : 서울시립대학교 기획과 김현준 주무관 (02-6490-6323)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1팀 박소희 주무관(02-2133-324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427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