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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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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시립대학교 개교 100주년 비전선포식 대행 용역
  •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18 - 332

     

    용 역 입 찰 공 고(긴 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서울시립대학교 개교 100주년 비전선포식 대행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18. 5. 31()

    . 사 업 비 : 190,000,000(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참조

    .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18.03.02.() 10:00 ~ 2018.03.06.() 17: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18.03.05.()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립대 기획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18.03.06.() 09:30 ~ 17:00

    - 장 소 : 서울시립대학교 기획처 기획과 이영호 주무관 (02-6490-6315)

    (서울시 서울시립대로163 서울시립대학교 대학본부 8)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1) 일 시 : 추후 통보

    2) 장 소 : 추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아래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중소기업자이어야 합니다.

    물품분류번호 8014199001(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중소기업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17-23)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 (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공동 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업체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하며,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공동수급자는 5개 이하로 구성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으로 하여야 한다.(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함)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기타 공동수급 관련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름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시)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17.03.05.() 18: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나라장터 가격투찰로 갈음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구비서류 (서울시립대학교 기획과 방문제출)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

    입찰참가 공문 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초본) 1

    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

    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 합의각서

    - 공동수급 구원성원의 ~의 서류 각 1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2(원본 각2, 평가용 각10)

    제안서와 제안요약서 원본 2부 외에는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명 등 회사식별이 가능한 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해야 함

    제안서 및 제안발표용 내용을 저장한 USB 2부 별도 제출

    가격제안서 1(산출내역서 포함)

    가격제안서는 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G2B 전자입찰과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신청업체(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재정건실도 관련 서류(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

    용역참여 예정자의 자격 및 경력(총괄표)

    용역참여 예정자의 이력사항

    최근 3년간 유사 용역 수행실적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기타 신규직원 채용확약서 및 정량적 평가 점수표 등 제안에 필요한 서류

    특기사항

    ·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서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출서류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 제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는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분야별 정보 세금 계약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사업문의 : 서울시립대학교 기획과 이영호 주무관 02-6490-6315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박소희 주무관 02-2133-324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0220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