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입찰공고

서울시립대학교 복지회 계란류 구매 (재공고)

변효진 학생과 등록일 : 2016-11-03

서울특별시 복지회 공고 제 2016-8

 

물품구매 입찰공고 ( 재공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물품내역

규격 및 수량

납품기한

비 고

서울시립대학교 복지회 계란류 구매

대란 , 특란

붙임내역 참고

2016. 11. 14. ~

2017. 2. 28

 

 

구매예정량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 납품시작일이 변경될 수 있음 .

1~2 일 단위로 납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최저가 총액입찰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

. 제한경쟁 입찰입니다 .

.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 납품장소 : 서울시립대학교 내 구내식당 3 (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 기초금액 : 9,000,000 ( 금구백만원정 , 부가세 포함 )

정당한 사유 없이 입찰 포기시 ( 입찰금액 오류 등 ) 제제를 받을 수 있으니 입찰시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입찰 공고기간

2016. 11. 3( ) ~ 2016. 11. 11( )

입찰서 제출기간

2016. 11. 3( ) 10:00 ~ 2016. 11. 11( ) 15:00

개찰일시 및 장소

2016. 11. 11( ) 16:00 서울특별시 학생과 복지팀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입찰서의 제출확인을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 시간 가능합니다 .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 시간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 8 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 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 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며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업체 인 자

. 안정된 납품을 위하여 공고 전일 기준으로 최근 3 년 이내에 1 년 동안 학교에 계란 류를 납품한 실적이 4 백만원 이상 있어야 합니다 . 낙찰자 선정 시 실적증명을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

.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 또는 보냉탑차 ,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또는 경기도 이어야 합니다 .

.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2 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 로서 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에 따라 발급된 중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를 소지한 자 . 다만 , 입찰에 참가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 2 인 미만이거나 2 인 이상이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등의 사유로 유찰 ( 流札 ) 된 경우에는 중소기업자 ( 법 제 2 조제 1 호 나목의 자는 제외한다 . 이하 이 조 및 제 2 조의 3 에서 같다 ) 간 제한경쟁입찰에 따라 조달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 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 부가가치세법 제 5 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 조 제 1 항의 7~9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 생산물 등 영업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된 자 (1 인당 1 천만원 , 사고당 3 억원 이상 )

4.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 공고기간 중 물품명세서 등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립대학교 복지회 영양사실 ( 02-6490-5855)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 전자입찰참가 신청서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관계법규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서울시립대 복지회에 납부해야 하며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6.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제 4 , 동시행규칙 제 44 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 12 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7.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의 예가방식은 복수예가 로 하며 조달청기준을 적용합니다 . 예정가격은 위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조달청기준 ±2 범위내 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고 ,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 (2 개씩 선택 ) 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 으로 결정하며 , 예정가격의 84.245% 이상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 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 인 이상일 때에는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 )

.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로 결정합니다 .

. 1 순위 계약대상자가 자격 미달인 경우에는 차 순위별로 계약대상자를 결정합니다 .

 

8. 청렴계약이행 준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 2012-1814 (2012.12.20) 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9. 참고사항

. 이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 전자 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입찰참가자격과 물품구매 일반조건 및 납품조건 ,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구매 시방서 , 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과 입찰물품의 규격이 나 사양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 니다 .

. 입찰결과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의 입찰정보 ( 물품 개찰결과 )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계약 관련서류는 서울시홈페이지 (http//www.seoul.go.kr) 시정소식 공고 계약관련자료에서 자료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 물 품에 관 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복지회 영양사실 ( 02-6490-5855) 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복지팀 변효진 주무관 ( 02-6490-6231)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16 11 3

 

 

 

서울시립대학교 복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