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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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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대학행정정보시스템 사용환경 개선 용역

방경남 전산정보과 등록일 : 2016-06-17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 2016 1482

용역입찰공고 ( 긴급 )

 

본 계약은 조기집행 목표율 달성을 위한 지방재정 조기집행 10 대 추진지침 ( 행자부 ) 의거 긴급입찰공고합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대학행정정보시스템 사용환경 개선 용역

사업기간 : 계약일부터 ~ 2017. 2. 28. 까지

사 업 비 : 692,008,000 ( 부가가치세 포함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설명회 : ‘ 제안요청서 갈음 )

입찰참가등록 ( 전자입찰 )

일 시 : 2016. 6. 24.( ) 10:00 ~ 2016. 6. 28.( ) 17:00

장 소 : 나라장터 (G2B)

입찰참가자격등록은 2016 6 27 ( ) 18:00 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 불일치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방문 접수 )

일 시 : 2016. 6. 28.( ) 10:00 ~ 17:00

장 소 : 서울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02 6490 6615, 당 방경남 주무관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일 시 : 추후 통보

장 소 : 추후 통보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 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행정자치부 예규 제 39 ), 5 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입찰참가자격

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

②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24 조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 사업자 ( 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 로 신고를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

③ 「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8 조 및 동법 시행령 제 9 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 아래 중 하나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 업체이어야 합니다 .

물품분류번호 8111159901(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

물품분류번호 8111229901( 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 중소기업청 고시 제 2015-6 ) 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 ( www.smpp.go.kr ) 등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 년이내 단일건으로 아래의 사업실적이 1 건이상 있는 업체 ( 최근 3 년간 수행실적은 계약완성분을 말함 ) 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에 대한 내용들이다.

사업실적 : 대학행정정보시스템 개발 또는 유지보수 용역 실적

실적금액 : 단일건 200,000,000

실적인정 기간 : 2013.06.17 ~ 2016. 06.16

당해 제출서류는 전산정보과 담당자 ( 방경남 주무관 ) 에게 제출하여 실적인정여부확인을 필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 확인을 거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격조건의 실적 및 분쟁 시에 최종판단은 실제 사업부서인 전산정보과에서 결 정합니다 .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 미래창조과학부 고시 ) 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계약체결일 기준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은 사업금액에 상관없이 입찰 참가가 제한됩니다 .( 계약대상자가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 기업이 되는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 )

본 용역은 공동수급 ( 공동이행방식 ) 및 하도급이 가능합니다 .

공동 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업체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하며 , 공동수급협정서 ( 하도급계획서 ) 를 제출하여야 함

공동수급자는 5 개 이하로 구성하며 ,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한 .(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 [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 1588-0800)]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필요시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16. 6. 27.( ) 18:00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 되지 않습니다 .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 )

계약이행의 전문성 , 기술성 , 창의성 등이 필요한 경우로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하여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결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행정자치부 예규 ), 5 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에 의거 , 제안서 평가위원회 에서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 (90 )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 협상 적격자 중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인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자를 선정하고 , 협상 절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협상일자 추후 통보 )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구비서류 ( 전산정보과 제출 )

입찰참가 공문 1 ( 대표자의 인감날인 )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 ( 증빙서류 등 첨부자료 포함 )

- 제안선 원본 1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 파일을 제출하며 ,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 파일을 제출함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평가관련 증명서류 ( 별권 제출 ) 원본 및 사본 각 1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

( 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증명서 , 자격증 및 학력 ( 경력 ) 증명서 등 )

· 재직 증명 서류 (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 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고 )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 ) 로 갈음하며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동 법률 제 12 조와 동법 시행령 제 37 , 38 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1 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 ( 귀속 ) 하여야 하며 ,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 동법 시행규칙 42 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 7 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 및 기술제안서와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 43 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11. 기타사항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 우편 및 택배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한 단체가 관련법령 기준 이하인 경우 위의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제안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각종 문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서울특별시에서 제공한 자료에 대한 정확한 신뢰성 확보는 현장실사를 통해 정보를 취득하여야 합니다 .

본 사업수행 결과물 ( 개발 ) 서울시립대학교 정산정보과 와 사업자가 공동으로 소유하며 , 별도의 정함이 없는 한 균등한 것으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입찰 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서울시용역계약특수조건 ,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됩니다 .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 ( 국가종합전자조달 , http://www.g2b.go.kr )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업내용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 담당 방경남 주무관 02 6490 6615) 으로 입찰에 관한 행정사항은 서울시청 재무과 ( 담당 박소희 주무관 02-2133-324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16. 6. 17.

서울특별시 ( 분임 )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