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생활관 공고 제 2016 - 02 호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입찰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위탁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공고합니다 .
2016 년 4 월 25 일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장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 건 명 :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위탁운영
나 . 시설개요
구 분 | 식당면적 | 운영방식 및 식단구성 | 이용예상 |
생활관 지하 1 층 | ( 총 329 ㎡ ) 푸드코트 229 ㎡ 공용취사장 100 ㎡ | ○ 푸드코트식 운영 (08:00 ~ 21:00) ○ 식단구성 1,000 ~ 5,500 원 ○ 공용취사장 운영 ( 의무운영 ) | ○ 250 명 ( 총 998 명 중 25% 예상 ) - 국제학사 240, 생활관 598, 고시반 160 ※ 이용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
다 . 사용기간 : 사용허가일로 부터 3 년간
라 . 소재지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2. 입찰참가자격
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사업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령 및 관계법률에 따른 인 ․ 허가를 득하고 집단급식소 영업이 가능한 업체 . 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 조 ( 부정당업자의입찰참가자격 제한 ) 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함 .
나 . 국가계약법 , 식품위생법 등 관련규정에 적합하며 , 전년도 단체급식 매출액 100 억원 이상인 업체
다 . 공고일 기준 1 년이상 대학교 구내식당 운영실적 및 1 일 식수인원 500 명이상 단체급식 운영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최근 5 년간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 군대급식은 인정하지 않음
3. 입찰참가 방법
가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고 , 현장설명회 및 제안서 설명회에 반드시 참여하여야 합니다 .
4. 제안서 접수 및 평가
가 . 접수 일정
- 입찰공고 : 2016. 4. 25( 월 ) 생활관장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 ( www.uos.ac.kr )
- 현장설명회 : 2016.4.29( 금 ) 14:00 본대학 생활관 내
- 입찰제안서 제출 : 2016. 5.10(화 ) ~ 5.16( 월 ) 18:00
- 제출방법 : 직접 제출 ( 우편접수 불가 )
- 제 출 처 : 서울시립대 생활관 행정실 ( ☎ 6490-5186)
나 . 제안서 평가
- 1 차 평가 ( 자격평가 ) : 2016.5.17( 화 ) 14:00 ( 객관적 평가 )
※ 응모업체가 다수인 경우 , 원할한 평가를 위해 상위 5 개업체 선발 2 차 평가실시
- 2 차 평가 ( 종합평가 - 프리젠테이션 및 질의답변 ) : 2016.5.20( 금 ) 14:00
( 업체별 설명시간 : 설명 15, 질의응답 10 )
- 평가주체 :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평가위원회
- 최종 결과 발표 : 2016.5.23 개별통지
※ 평가 및 발표일정은 사정에 의거 변경될 수 있음 .
다 . 선정된 업체의 운영준비 및 계약체결 : 2016.5.23 ~ 5.27
5. 제출서류
(1) 제안서 10 부 , 제안요약서 10 부 및 CD 1 매
(2) 입찰참가신청서 1 부
(3) 자본금 및 매출액 1 부
(4) 최근 2 회계연도 재무제표 및 회사 신용평가등급표
(5) 단체급식위탁운영실적증명서
(6) 단체급식 운영 사업자 현황
(7) 사업자등록증사본
(8) 법인등기부등본
(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증명서
(10) 납세 ( 국세 , 지방세 ) 완납증명서
(11) 해당사업 인허가증
6. 제안서작성요령
가 . 회사 개요 및 연혁
나 . 실비 원가구성 비율 ( 식재료비 ㆍ 인건비 ㆍ 경비 및 일반관리비 ㆍ 이윤으로 구분하여 표시 )
다 . 식단 운영 계획 및 식단 구성
라 . 식단의 품질 관리
마 . 식자재 조달 계획 및 관리
바 . 위생관리 ( 위생사고 발생시 처리 및 배상대책 )
사 .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및 내부 식품안전센터 운영
아 . 윤리경영 및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자 . 안전관리
차 . 급식환경 개선
카 . 취사실 운영 계획
타 . 기타 제안사항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92 조 제 1 항 제 8 호 또는 제 9 호의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8. 기타 유의사항
가 . 위 재산을 사용허가 목적대로 사용하지 않거나 타인에게 전대한 것 등이 확인될 시 사용허가를 취소하고 원상 환수하며 , 이로 인한 손해는 본교가 보상하지 않습니다 .
나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상기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동법시행령 , 동법시행규칙 , 재정경제부 회계예규에 따릅니다 .
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붙임 : 1) 허가조건 1 부
2) 특수조건 1 부
3) 제안요청서 1 부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