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입찰공고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입찰 공고

이진영 생활관 등록일 : 2016-04-25

서울시립대학교생활관 공고 제 2016 - 00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입찰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위탁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공고합니다 .

 

2016 4 25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장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위탁운영

. 시설개요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입찰공고에 대한 표로 구분, 식당면적, 운영방식 및 식단구성, 이용예상등의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구 분

식당면적

운영방식 및 식단구성

이용예상

생활관

지하 1

( 329 )

푸드코트

229

공용취사장

100

푸드코트식 운영

(08:00 21:00)

식단구성

1,000 ~ 5,500

공용취사장 운영

( 의무운영 )

250 ( 998 명 중 25% 예상 )

- 국제학사 240, 생활관 598,

고시반 160

이용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 사용기간 : 사용허가일로 부터 3 년간

. 소재지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사업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령 및 관계법률에 따른 인 허가를 득하고 집단급식소 영업이 가능한 업체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 ( 부정당업자의입찰참가자격 제한 ) 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함 .

. 국가계약법 , 식품위생법 등 관련규정에 적합하며 , 전년도 단체급식 매출액 100 억원 이상인 업체

. 공고일 기준 1 년이상 대학교 구내식당 운영실적 및 1 일 식수인원 500 명이상 단체급식 운영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최근 5 년간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군대급식은 인정하지 않음

 

 

3. 입찰참가 방법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고 , 현장설명회 및 제안서 설명회에 반드시 참여하여야 합니다 .

 

4. 제안서 접수 및 평가

. 접수 일정

- 입찰공고 : 2016. 4. 25( ) 생활관장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 ( www.uos.ac.kr )

 

 

- 현장설명회 : 2016.4.29( ) 14:00 본대학 생활관 내

- 입찰제안서 제출 : 2016. 5.2( ) ~ 5.6( ) 18:00

- 제출방법 : 직접 제출 ( 우편접수 불가 )

- 제 출 처 : 서울시립대 생활관 행정실 ( 6490-5186)

. 제안서 평가

- 1 차 평가 ( 자격평가 ) : 2016.5.9( ) 14:00 ( 객관적 평가 )

응모업체가 다수인 경우 , 원할한 평가를 위해 상위 5 개업체 선발 2 차 평가실시

- 2 차 평가 ( 종합평가 - 프리젠테이션 및 질의답변 ) : 2016.5.13( ) 14:00

( 업체별 설명시간 : 설명 15, 질의응답 10 )

- 평가주체 : 서울시립대학교 생활관 구내식당 평가위원회

- 최종 결과 발표 : 2016.5.16 개별통지

평가 및 발표일정은 사정에 의거 변경될 수 있음 .

. 선정된 업체의 운영준비 및 계약체결 : 2016.5.16 ~ 5.20

 

5. 제출서류

(1) 제안서 10 , 제안요약서 10 부 및 CD 1

(2) 입찰참가신청서 1

(3) 자본금 및 매출액 1

(4) 최근 2 회계연도 재무제표 및 회사 신용평가등급표

(5) 단체급식위탁운영실적증명서

(6) 단체급식 운영 사업자 현황

(7) 사업자등록증사본

(8) 법인등기부등본

(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증명서

(10) 납세 ( 국세 , 지방세 ) 완납증명서

(11) 해당사업 인허가증

 

6. 제안서작성요령

. 회사 개요 및 연혁

. 실비 원가구성 비율 ( 식재료비 인건비 경비 및 일반관리비 이윤으로 구분하여 표시 )

. 식단 운영 계획 및 식단 구성

. 식단의 품질 관리

. 식자재 조달 계획 및 관리

. 위생관리 ( 위생사고 발생시 처리 및 배상대책 )

.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및 내부 식품안전센터 운영

. 윤리경영 및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 안전관리

. 급식환경 개선

. 취사실 운영 계획

. 기타 제안사항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92 조 제 1 항 제 8 호 또는 제 9 호의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8. 기타 유의사항

. 위 재산을 사용허가 목적대로 사용하지 않거나 타인에게 전대한 것 등이 확인될 시 사용허가를 취소하고 원상 환수하며 , 이로 인한 손해는 본교가 보상하지 않습니다 .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상기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동법시행령 , 동법시행규칙 , 재정경제부 회계예규에 따릅니다 .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붙임 : 1) 허가조건 1

2) 특수조건 1

3) 제안요청서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