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컬러

Color Palette
전용 색상

전용 색상은 서울시립대학교의 시각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전용 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 인쇄 방법, 적용 매체의 상황을 검토하여 본 항이 정한 표준 색상과 크게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서울시립대학교 UNIVERSITY OF SEOUL

Color Usage
색상활용

색상활용은 심벌마크와 시그니처 적용 시 배경의 색상, 재질 등의 조건에 따라 최적화된 예시를 나타낸 것이다. 심벌마크의 색상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되며 본 항에 예시된 색상활용을 활용하여 서울시립대학교의 이미지를 어떠한 조건에서도 일관되게 표현해야 한다.

  • 서울시립대학교 UNIVERSITY OF SEOUL

Background Color Usage
배경색상활용

배경색상활용은 서울시립대학교의 이미지를 어떠한 조건에서도 일관되게 표현하기 위한 색상 활용 지침으로 배경색상에 따라 표현할 수 잇는 색상 범위를 예시한 것이다.
심벌마크와 시그니처 적용 시 정확한 색상이 유지될 수 있도록 본 항을 활용하여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

  • 서울시립대학교 UNIVERSITY OF SEOUL

Background Brightness Usage
배경명도활용

배경명도활용은 서울시립대학교의 이미지를 어떠한 조건에서도 일관되게 표현하기 위한 활용지침으로 배경명도에 따라 표현할 수 있는 색상 범위를 예시한 것이다. 심벌마크와 시그니처 적용 시 정확한 색상이 유지될 수 잇도록 본 항을 활용하여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

  • 서울시립대학교 UNIVERSITY OF SEOUL
이 표는 현재 페이지의 담당부서 및 담당자의 연락처 정보를 나타내는 표입니다.
내용문의 기획과02)6490-6324 업데이트 : 2023-04-26
홈페이지 내용수정 및 개선의견 등록
· 등록 의견은 적정성 검토 후 반영 합니다. 결과회신이 필요한 경우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한 의견등록이 필요한 경우는 메일로 제출 가능합니다. (e-mail : webmaster@uos.ac.kr)
· 홈페이지 내용수정 및 개선의견 이외의 내용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의견
(0 / 100)